2011 무한도전 가요제,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특집으로 공개!
상태바
2011 무한도전 가요제,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특집으로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29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지난 주, 올해 '무한도전 가요제'에 참여하는 뮤지션들이 공개되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 무한도전 디너쇼 >가 드디어 공개된다.


2년 만에 열리는 < 2011 무한도전 가요제 >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직접 인맥을 동원해 뮤지션들을 섭외했던 '2009 올림픽대로 가요제'와는 달리, 제작진이 공들여 섭외한 뮤지션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다. 예고편에 공개 되었듯, 정재형, 이적, 싸이, 바다, 스윗소로우, 10cm, G-dragon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 2011 무한도전 가요제 >에 참여한다.


이번 주 < 무한도전 디너쇼 >는 무한도전 일곱 멤버들과 뮤지션 일곱 팀이 본격 가요제 준비에 앞서, 서로 얼굴을 익히고 가까워지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가요제 무대에 함께 설, 짝을 정하는 시간도 병행됐다.


'짝 선정' 방법은 인기 짝짓기 프로그램이었던, '천생연분' 방식으로 진행됐다. 뮤지션들의 화려한 등장부터 매력발산 시간과 속마음 인터뷰를 거쳐, 함께 하고픈 사람에게 방석을 끌고 가, 고백하는 최종 선택의 시간으로 올해 가요제의 모든 팀이 정해졌다.


특히 무한도전 멤버들의 부탁으로 뮤지션들의 즉석 공연도 펼쳐져 감탄을 자아내는 등, < 2011 무한도전 가요제 >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과연, 가요제 무대에 함께 설 '짝 선정'의 결과는?! < 무한도전 디너쇼 > 특집은 4월 30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