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김새론, 원빈 문자 씹는 사람은 나밖에 없어!
상태바
아역배우 김새론, 원빈 문자 씹는 사람은 나밖에 없어!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28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MBC FM4U <푸른 밤 정엽입니다> 기획특집 ‘여배우들’ (91.9Mhz, 연출 송명석)에 아역배우 김새론이 출연해 화제다.


최근 MBC 주말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열연했던 아역배우 김새론은 영화 “아저씨”에서 호흡을 맞춘 원빈을 ‘아저씨’라 부른다며, “학교 공부 때문에 문자를 잘 못 볼 때가 많아서, 감독님이 ‘원빈 문자 씹는 사람은 대한민국에서 너 밖에 없을 거다’라고 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올해 12살 초등학교 5학년이 된 김새론 양은 “친구들과 같이 놀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아 아쉽지만, 공부도 연기도 다 좋아서 하는 일이니 참을 수 있다”고 말해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녀는 “평소 좋아하는 가수로 ‘샤이니’를 꼽았는데, “그러나 즐겨 듣는 노래는 ‘SG워너비’와 같은 발라드 스타일이다.”라고 말해 또래 어린이들과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였다.


이에 정엽은 발라드 마니아인 새론 양을 위해 즉석에서 ‘Nothing better’를 열창하기도 하며 작은 소녀의 커다란 매력에 빠져 시종일관 ‘아빠 미소’를 지으며 진행에 임했다.


방송을 들은 많은 청취자들은 "여배우라는 타이틀이 어색하지 않은 아이", "새론양 나와서 졸음참고 들어요", “정엽도 딸 바보 등극?", ”질문에 대답할 때 마다 깜짝 놀라요”, ”어쩜 이리 예쁠까요. 저절로 엄마 미소 짓게 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으며 각종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해 ‘최연소 여배우’로 등극한 김새론의 입지와 인기를 한 번에 증명했다.


<푸른 밤 정엽입니다> 기획특집 ‘여배우들’은 배우 김정은을 시작으로 이민정, 유인나, 한가인 등이 출연해 여배우들의 숨겨진 뒷얘기를 공개해서 화제가 되었다. 방송은 매주 수요일 밤 12시 MBC FM4U 91.9Mhz를 통해 들을 수 있고, 지난 방송은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들어볼 수 있다. (사진=MBC)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