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펼쳐진 이수근과 박소현의 물물교환 한판 승부!
상태바
제주도에서 펼쳐진 이수근과 박소현의 물물교환 한판 승부!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2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전국 방방곡곡, 물물교환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는 MC 이수근. 그가 찾은 곳은 바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먼저 봄이 찾아온다는 아름다운 섬, 제주도. 싱그러운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제주도 표선의 리조트에서 물물교환 대결이 펼쳐졌다.


이수근에게 도전장을 내민 이는 ‘골드 미스’에서 최근 아름다운 신부로 변신한 탤런트 박소현. 그러나 아름다움과 미소를 무기로 물물교환 공략에 나선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모래 빠지기 굴욕’ 뿐이었다. 아름다운 제주 바다에 물물교환도 잠시 잊고 화보 촬영에 심취하는 사이, 발이 모래 깊숙이 빠지고 만 것이다.


설상가상으로 리조트의 쉐프와의 물물교환에서 수근에게 패배하고 마는데, 4만 7천여 평의 제주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막상막하의 물물교환 배틀! 찬밥 신세였던 한민관의 ‘야구 유니폼’이 가져온 대 반전. MC 이수근과 특별 MC 박소현의 자존심을 건 물물교환 대결에서 승리의 여신은 누구의 손을 들어줄 것인지?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 열심히 달리고 있는 대한민국의 아버지들을 위해 시작된 희망의 물물교환 프로젝트! 과연, MC 이수근과 박소현은 오늘도 가족 생각에 잠 못 드는 아버지들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을까? 4월 28일 목요일 저녁 6시 50분, MBC <7일간의 기적> 2에서 그 두 번째 기적이 공개된다. (사진=MBC)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