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V,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새 앨범 준비 뒷이야기 독점 공개
상태바
MTV,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새 앨범 준비 뒷이야기 독점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25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글로벌 뮤직 엔터테인먼트 채널 MTV는 정규 7집 앨범 ‘팜므파탈(Femme Fatale)’로 화려하게 컴백한 팝의 여왕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의 앨범 준비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를 4월 28일(목) 밤 8시에 국내 독점으로 방송한다.


이번 방송에는 ‘역대 최고의 앨범’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는 그녀의 ‘새 앨범 준비과정’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미국 라스베가스 레인 클럽에서 펼쳐진 ‘쇼케이스 무대’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섹시 여전사로 돌아온 브리트니만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특히 앨범 작업 현장 공개를 통해 세계적인 프로듀서이자 힙합 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The Black Eyed Peas)의 멤버 윌.아이.엠(Will.i.am)도 만나볼 수 있다. 그와 함께 하는 작업 모습에서 평소 그의 팬임을 자처했던 브리트니의 남다른 팬심과 음악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다.


평소에 잘 몰랐던 그녀만의 진지하고 인간적인 모습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인터뷰 영상도 방영된다. 팝스타이기 전에 두 아이의 엄마인 브리트니의 ‘모성애’는 물론 어느덧 데뷔 16년을 맞이한 ‘그녀의 향후 계획’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쇼케이스 리허설 현장부터 수많은 팬들의 환호 속에 첫 공개된 화려한 컴백 무대까지 프로페셔널 뮤지션으로서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는 는 4월 28일(목) 밤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MTV 코리아 홈페이지(www.mtv.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MTV코리아)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