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배우 조정석 가죽재킷 강렬눈빛 발산 화보 공개
상태바
[NAC포토] 배우 조정석 가죽재킷 강렬눈빛 발산 화보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19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최근 가장 떠오르고 있는 남자 배우 중 한명인 조정석이 ‘엘르’ 인터뷰를 통해 모델 포스를 한껏 발산, 여심을 자극하고 나섰다.


2006년과 2008년 뮤지컬 헤드윅 당시, 어린 나이답지 않은 완벽한 캐릭터 이해력과 뽀얀 피부의 개구쟁이 같은 얼굴 그리고 애교 넘치는 발랄함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뽀드윅’이란 애칭을 얻었던 조정석. 그가 1년간의 뮤지컬 공백 기간을 깨고 최근 뮤지컬 ‘헤드윅’ 출연 결정을 하며 화제가 된데 이어 오는5월15일 공연을 앞두고 뮤지컬계의 패션 아이콘답게 엘르(잡지) 촬영을 마쳤다.


이날 촬영에서 조정석의 활발한 성격 과 동안 피부에 촬영 스태프 모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터프한 가죽 재킷을 매치한 강한남자 이미지 모습에서 올백머리 까지 그가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복고풍 스타일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공연 무대매너를 자랑하는 배우답게 매 컷마다 색다른 포즈를 선보인 것은 물론, 배우다운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완벽 ‘차도남’ 이미지를 완성해나갔다.


이번 촬영을 본인도 무척 즐겼으며 ,이번 인터뷰와 포토촬영 에서 절제된 남성미와 내면에 숨겨진 순수하고 섬세한 모습을 한껏 과시했다.


조정석의 변화무쌍한 인터뷰 와 이미지는 발간되는 엘르 5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엘르 온라인(www.elle.co.kr) 및 조정석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 (http://dreamstar.co.krhttp://jojeongseok.com/ ) 에서 만나 보실 수 있다. (사진=엘르)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