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더비, 다음 스포츠에서 본다
상태바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더비, 다음 스포츠에서 본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1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영욱 기자 / ykim@nacpress.com ] 세계 최고의 축구 더비로 손꼽히는 ‘엘 클라시코’ 더비를 인터넷과 휴대폰을 통해서도 생중계로 볼 수 있게 됐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4월 17일 새벽 5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펼쳐지는 레알마드리드와 FC바르셀로나의 리그 2차전을 시작으로 ‘엘 클라시코’ 더비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17일 펼쳐지는 리그 경기와 함께 나흘 뒤인 20일, ‘에스타디오 데 메스타야’에서 벌어지는 ‘코파 델 레이(국왕컵)’ 결승전, 그리고 8월에 벌어지는 수퍼컵 2경기를 모두 2Mbps HD 고화질 팟플레이어 및 700Kbps 동영상으로 중계해 축구팬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으로도 생중계하여 wi-fi 800Kbps(3G 300Kbps)의 높은 화질로 시청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용자는 경기 당일 모바일웹(http://m.daum.net)에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VOD 하이라이트 서비스도 제공하며, 2010-2012 프리메라리가 잔여 시즌 동안 펼쳐지는 FC바르셀로나 경기 하이라이트도 함께 제공한다.

FC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가 맞붙는 ‘엘 클라시코’ 더비는 전세계 축구팬들이 가장 열광하는 빅매치 중 하나로 양팀이 각각 세계 최고 축구 선수로 꼽히는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보유하고 있어 이들의 자존심을 건 한 판 승부가 펼져질 예정이다.

또한 세계 최고의 명장으로 꼽히는 과르디올라 감독과 무리뉴 감독간의 지략 대결도 감상할 수 있어 많은 축구팬들이 기대하고 있는 경기이기도 하다. .

다음 김영채 스포츠팀장은 “다음 스포츠는 이미 태극 전사들이 활약하는 프리미어리그와 분데스리가, 셀틱과 AS모나코의 경기 등 다양한 축구 중계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축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왔다”라며 “이번에 생중계하는 ‘엘 클라시코’ 더비 역시 매경기가 결승전처럼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어 많은 축구팬들의 기대와 사랑을 받을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NAC미디어 김영욱 기자 / y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