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엄친딸 에이미, 깜찍 벗고 섹시 입은 파격 스타화보 공개
상태바
[NAC포토] 엄친딸 에이미, 깜찍 벗고 섹시 입은 파격 스타화보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1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오제연 기자 / je@nacpress.com ] 귀여운 마스크와 애교넘치는 눈웃음을 자랑하는 '엄친딸' 방송인 에이미가 파격 스타화보를 선보여 화제다.


지난 3월 말 싱가포르에서 촬영한 에이미 스타화보 'Play with Amy'는 기존의 소녀 같은 이미지에서 성숙미 물씬 풍기는 여인으로 변신한 모습까지 에이미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 평소 귀엽고 깜찍 발랄한 모습을 주로 선보였던 에이미는 스타화보를 통해 그 동안 숨겨왔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아낌없이 공개, 매혹적인 여인의 향기를 물씬 풍겼다.


이에 따라 촬영을 함께 한 스태프들은 최강 동안에 뽀얗고 탱탱한 몸매를 가진 에이미에게 '방부제 베이글 절대동안'이란 뜻으로 '방베동'이란 별명까지 붙여줬다. 타고난 끼를 자랑하는 방송인답게 에이미는 포토그래퍼가 혀를 내두를 만큼 전문 모델 못지 않은 표현력을 선보여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싱가포르 최고의 럭셔리 호텔인 만다린 오리엔탈에서 촬영한 에이미 스타화보는 호텔 오픈 이래 최초로 수영장 촬영을 허락 받았으며, 촬영 기간 내내 호텔에서 VVIP 대접을 받아 스태프 사이에서 '호텔의 친절에 에이미의 재력(?)이 한 몫 한 것 아니냐'는 농담이 나올 정도였다고. 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최대 쇼핑거리인 오차드로드 촬영 현장에서는 에이미를 알아본 한국 관광객들의 사인 공세에 스타화보 촬영이 잠시 중단되는 해프닝도 발생했다.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관계자는 "그 동안 숨겨왔던 에이미의 깜짝 놀랄만한 섹시미를 이번 화보에 전부 담았다"며 "에이미 스타화보 'Play with Amy'에서 파격적이면서도 매혹적인 에이미의 또 다른 모습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미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8253+ NATE/통화키를 누르면 SKT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스타화보닷컴)

NAC미디어 오제연 기자 / j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