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압도적 각선미 김사랑, 강아지와 멋드러진 화보
상태바
[NAC포토] 압도적 각선미 김사랑, 강아지와 멋드러진 화보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11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뷰티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www.allurekorea.com, 발행인 박용만)는 오는 4월 21일 서울 남산에서 지구의 날을 기념해 “2011 얼루어 그린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2011 얼루어 그린 캠페인(Allure Green Campaign at N Seoul Tower)”은 지난해 이하나, 윤상현, 윤진서, 데니안 등이 참여한 데에 이어 올해는 가수 이효리와 브라이언, 연기자 홍수아, 김사랑, 이윤지, 전혜빈 등이 <얼루어> 4월호에서 그린 이슈의 하나로 “지구의 주인은 인간만이 아닌 동물과 자연 모두”라는 슬로건을 외치기 위해 화보 촬영에 동참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뷰티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allure)>의 황진영 편집장은 “환경의 중요성과 친환경적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해 캠페인을 준비해 왔다”며 “시민들과 기업이 뜻을 모아 건강한 지구를 보존하기 위한 문화 행사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뜻 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1 얼루어 그린 캠페인”을 통해 발생된 수익금 전액은 ‘녹색연합’의 야생동물 모니터링 캠페인에 기부될 예정이다. (사진=얼루어)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