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젊은 세대를 위한 즐기는 휴대폰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젊은 세대를 위한 즐기는 휴대폰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4.0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삼성전자는 산뜻한 컬러와 슬림한 디자인에 개성있는 컬러 라이팅 기능을 탑재한 폴더폰 '노리F 2(SHW-A280S/K/L)'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선보인 '노리F 2'는 10대후반 20대 초반의 辛놀이세대를 위한 '노리'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으로, 지난해 8월, 9월 각각 출시된 풀터치폰 '노리'와 폴더폰 '노리F'는 국내에서 현재까지 70만대 판매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모았다.


'노리F 2'는 삼성전자가 국내 출시한 폴더폰 중 가장 큰 3.0형 디스플레이로 풀터치폰 못지 않은 시원한 화면을 제공하며,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편리하다. 스노우 화이트·차콜 그레이·스위트 핑크 등 신세대들이 선호하는 감각적인 컬러로 선보이며, 전화나 메시지 송·수신 때 개인의 취향에 따라 꾸밀 수 있는 7가지 컬러 라이팅을 적용해차별화된 개성을 나타낼 수 있다.

또한, 나이 인식기를 통해 가장 어려 보이는 얼굴을 찾아 주는 '동안배틀', 얼굴을 좌우로 움직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카메라 동작 인식 게임', 대상의 움직임을 파노라마 한 장에 담는 '액션샷' 등은 휴대폰으로 놀이를 즐기는 신세대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손 안에 착 감기는 그립감은 물론, 문자 메시지를 선호하는 젊은 층을 위해 장착된 일체형 키패드로 사용편의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지상파 DMB, 3000명 대용량 전화번호부, 외장메모리 슬롯, 블루투스, 300만 화소 카메라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원하며, 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된다. 판매가격은 30만원대.


삼성전자 관계자는 "'노리F 2'는 휴대폰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드러내는 신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 반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