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청순미소 전소민, 볼수록 매력만점
상태바
[NAC포토] 청순미소 전소민, 볼수록 매력만점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24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KBS 2TV 일일아침드라마 “사랑하길 잘했어”(극본 이금주 / 연출 지병현)에서 상구(최주봉 분)의 철없는 막내딸 ‘영화’(전소민 분)역으로 청순미소를 발산하고 있는 배우 <전소민>이 최근 뷰티화보와 메이크업 화보를 연달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년여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며 매일 아침 안방극장에 새로운 활력소로 맹활약하고 전소민은 특유의 청순미소를 뽐내며 선배 동료 배우들과 함께 드라마의 핵심적인 역할을 소화해내고 있다. 특히 극중 상대 파트너인 동훈(권세인 분)과의 러브라인에서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만드는 척척 맞는 코믹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드라마 스탭들로 하여금 실제 연인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는 해프닝도 있었다고 하였다.


최근 <2Style 스프링 뷰티&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하며 ‘피부미인 종결자!’라는 수식어를 얻게 된 전소민은 다양한 캐릭터와 이미지로 드라마와 영화 등 폭넓은 차기작 선정에 매진중이라고 하였으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오가며 대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배우 전소민은 최근 광고계에서도 뜨거운 블루칩으로 손꼽히며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전소민이 현재 출연중인 KBS 2TV 일일아침드라마 "사랑하길 잘했어“는 4월말까지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2Style)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