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당구여신 차유람, 여성적 매력 넘치는 MAXIM 화보 공개!
상태바
[NAC포토] 당구여신 차유람, 여성적 매력 넘치는 MAXIM 화보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22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손방언 기자 / sonbbang@nacpress.com ] 실력과 외모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당구계의 미녀스타 차유람이 MAXIM 화보에서 숨겨왔던 여성미를 마음껏 뽐냈다.


‘나인볼 퀸’의 컨셉으로 촬영된 MAXIM 4월호 화보에서 그녀는 도시적인 세련미와 귀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블랙 스커트, 맑고 청순함이 묻어나는 화이트 원피스, 옆트임이 섹시한 파티 드레스까지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자신의 매력을 드러내는데 주저함이 없었다.


촬영을 담당한 에디터는 “슛이 들어가면 경기에 몰입하는 것처럼 단 한순간도 집중력이 흐트러지지 않았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인터뷰에서 차유람은 남자 친구와 당구장 데이트를 즐긴 적이 있냐는 질문에 “그건 정말 센스 없는 행동”이라며 “(앞으로 만날 남자친구는) 당구에 제발 관심이 없으면 좋겠다”고 웃으며 대답했다.


자신의 목표를 “함께 활동하는 이들이 인정하는 최고의 실력과 성품을 갖춘 선수가 되는 것”이라고 딱 잘라 말한 당찬 그녀의 알찬 화보는 MAXIM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MAXIM 4월호에서는 차유람 외에도 할리우드 최고 섹시가이 제이크 질렌할 인터뷰, 제국의 아이들 광희의 솔직한 입담, 힙합걸 코인 잭슨의 섹시한 화보 등을 만날 수 있다. (사진=MAXIM)


NAC미디어 손방언 기자 / sonbba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