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출시 기념 콘서트 개최
상태바
삼성전자 출시 기념 콘서트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1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삼성전자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5인치 대화면 스마트 플레이어인 갤럭시 플레이어 70 출시를 기념해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 70과 함께하는 엣지있는 라이브셋(Livesets)’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25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체감형 공연장 악스코리아(AX KOREA)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는 김태우, 성시경, 데니안, 씨스타 등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대거 참석, 엣지있는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 70과 함께하는 엣지있는 라이브셋(Livesets)’콘서트는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1일까지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에서 '당신이 생각하는 갤럭시 플레이어 70을 표현해주세요'이벤트에 댓글을 남겨 참가 응모를 하면 된다.


당첨자는 23일 발표되며 당첨자 5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당 콘서트 초대권(1인2매)이 발송된다. 이 중 삼성모바일닷컴에 갤럭시 플레이어 또는 삼성 MP3플레이어 기기를 등록하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2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VIP 초대권을 제공한다.

삼성전자가 지난 200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라이브셋'콘서트는 국내 유명 뮤지션들이 선보이는 순수 라이브 축제로, 젊음의 함성과 열정이 묻어나는 다채로운 음악들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는 엣지있게 노는 방법을 제시하는 스마트 플레이어로, 갤럭시 플레이어의 출시를 기념하여 영타겟들이 엣지있게 즐길 만한 국내 최고 뮤지션들의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영타겟을 겨냥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갤럭시 플레이어에 대한 관심을 이어갈 것이다"고 말했다.

5인치 대형화면의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는 고해상도 대화면으로 동영상 강의 시청 시 칠판에 쓰인 글씨까지도 선명하게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한영·영한 사전 탑재와 ‘스마트 에듀’ 앱을 통해 6개 교육사이트의 총 2,000여개 강의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HDMI와 All Share(데이터 무선 공유) 기능 지원, 안드로이드 2.2(프로요) 탑재로 다양한 앱 활용, Wi-Fi를 통한 무료 영상통화 및 메시지 전송, 3D 네비게이션 등 다양하고 강력한 기능을 겸비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