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스퍼트, 안드로이드 태블릿PC 예약판매 실시
상태바
엔스퍼트, 안드로이드 태블릿PC 예약판매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1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우영 기자 / hanu@nacpress.com ] 엔스퍼트(대표이사 이창석, www.enspert.com)는 국내 1호 태블릿 ‘아이덴티티탭(별칭 ‘K-Pad’)’을 출시한 이후,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아이덴티티 크론(IDENTITY Cron)’의 3월말 출시를 앞두고 자사의 통합 브랜드 사이트 아이덴티티넷(www.identitynet.co.kr) ’을 통해 예약판매를 본격 실시한다고 밝혔다.

차세대 태블릿 아이덴티티 크론은 방송과 통신이 융합되어 미디어에 포커스 된 미디어 컨버전스 디바이스로 태블릿의 새로운 방향과 가능성을 제시하는 제품이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세계 최초로 신개념 알루미늄 성형 기법인 아노다이징(Anodizing) 공법을 사용한 풀 메탈 바디를 적용하여 향상된 그립감을 제공함은 물론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화했다. 금번 제품은 안드로이드 2.2 프로요와 안드로이드 마켓이 정식으로 탑재되어 있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 크론은 미디어 컨버전스 플랫폼(Media Convergence Platform)을 바탕으로 듀얼 DMB 기능을 실현하여 업계 최초로 실시간 방송(DMB)과 스트리밍, IP-TV, VOD 등 다양한 미디어를 한 화면에서 다 채널로 동시에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N 스크린’ 기능과 함께 강력한 방송 기능 등 기존 태블릿에서 지원하지 않았던 새로운 기능도 지원하는 것도 본 제품의 특장점이다.


한편 엔스퍼트는 국내 중소 벤처기업 중 최초로 구글의 승인을 획득한 가운데 다양한 글로벌 신제품을 준비하고 있어 해외 사업이 확장될 것으로 보인다. 엔스퍼트는 금번 ‘아이덴티티 크론’ 출시에 이어 가정용 태블릿 홈 스마트폰의 출시도 마무리 중에 있어 태블릿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함은 물론 국내외 사업자에 공급을 늘려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엔스퍼트 천보문 부사장은 “아이덴티티탭에 이어 아이덴티티크론도 KT를 통해 와이브로 에그(Egg)와 결합한 약정상품으로도 판매될 예정”이라고 밝히며 “북미지역의 해외사업자와의 상담도 조만간 타결될 것” 이라고 밝혔다.


NAC미디어 한우영 기자 / han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