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2011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실시
상태바
다날, 2011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08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날 및 자회사에서 마케팅, 기획, 개발, 재무, 영업 등 전사 부문별 인재 채용
오는 20일까지 이메일 혹은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


[ NAC미디어 이상선 기자 / babesun@nacpress.com ] 휴대폰결제 및 디지털컨텐츠 전문기업 ㈜다날(대표 류긍선, www.danal.co.kr)이 다날 및 자회사의 우수 인재 확충을 위해 2011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날과 ㈜다날엔터테인먼트, ㈜다날미디어 등 3사에서 함께 진행하는 공채에서 ㈜다날은 경영지원, 결제사업, 콘텐츠사업, 개발 등 전 사업본부에서 인재를 선발하며, ㈜다날엔터테인먼트는 게임사업 부문, ㈜다날미디어는 콘텐츠사업 부문에서 채용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20일까지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를 ㈜다날 홈페이지(www.danal.co.kr) 또는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이메일 접수 및 문의는 ㈜다날: recruit@danal.co.kr, ㈜다날엔터테인먼트: jincy@danalent.co.kr, ㈜다날미디어: depurgee@migame.tv 로 하면 된다.

다날은 서류 전형과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특히 이번 공채에 선발되지 않더라도 지원자의 이력을 다날 인력풀(pool)에 보관하며 수시채용에 적극 활용 할 계획이다.

2011 상반기 다날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날 홈페이지(www.dana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날 류긍선 대표이사는 "남들이 미처 생각하지 못한 휴대폰결제란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활발한 해외 진출을 전개하고 있는 다날은 인재를 회사의 가장 큰 자산으로 생각하는 기업”이라며 “미래를 개척할 수 있는 도전정신과 새로운 아이디어로 무장한 창의력을 겸비한 인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NAC미디어 이상선 기자 / babesu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