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오스, 대표 미남미녀 배우 김태희-정우성 CF모델 발탁
상태바
LG전자 디오스, 대표 미남미녀 배우 김태희-정우성 CF모델 발탁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0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가장 완벽한 미남미녀 커플인 배우 정우성과 김태희가 영화 ‘중천’ 이후 5년만에 재회했다. ‘LG 디오스 냉장고’ CF 모델로 두 배우가 나란히 선정된 것.


LG전자는 스마트한 이미지와 아름다움을 동시에 겸비한 배우 김태희와 뛰어난 외모와 함께 부드럽고 세련된 남성미의 상징인 정우성이 디오스 냉장고의 프리미엄한 이미지와 부합해 새로운 CF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고 밝혔다.


특히 완벽한 모델로 평가 받는 두 사람의 더블 캐스팅은 신제품 디오스만의 우월한 기능인 ‘매직 스페이스(냉장고 안의 또 다른 냉장고)’를 표현하기 위한 것으로 LG전자는 ‘세계 최대 용량 850리터’, 세계 최초 ‘매직 스페이스’ 등 디오스 냉장고의 특별한 기능을 잘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게 될 TV CF는 디오스 냉장고만이 가진 새로운 공간 ‘매직 스페이스’를 내세워 세상에 없는 냉장고를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넉넉한 용량과 스마트한 공간활용을 자랑하는 디오스 냉장고만의 유니크한 장점을 두 모델이 만나는 과정을 통해서 매혹적이고 신비롭게 표현했다.


특히 두 배우는 영화 ‘중천’을 통해 보여줬던 환상적인 호흡을 CF 촬영현장에서도 여과없이 보여줘 신제품 디오스 냉장고의 ‘세상과 첫 만남’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김태희는 ‘마이프린세스’에서 보여줬던 로맨틱한 모습과는 달리 관능적인 춤으로 냉장고의 매력적인 모습을 어필했고, 정우성도 눈빛 연기를 통해 어느 CF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김태희는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마이프린세스’를 통해 로맨틱 코미디라는 장르에 처음 도전하며 배우로서 보폭을 넓혔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으며, 정우성은 KBS 드라마 ‘아테나’에서 부상투혼을 불사르며 열연을 펼쳐, 15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에 성공했다.

한편, 디오스 냉장고 신제품은 세계 최초로 냉장고 문을 열지 않고도 냉장고 안 미니 냉장 수납공간인 ‘매직 스페이스’를 갖춘 제품으로 기존 ‘홈바’의 3배 가까운 용량으로 세계 최대 크기다.


냉장실 도어 상단 전체를 사용하는 ‘매직 스페이스’는 냉장 공간을 더욱 깔끔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움직이는 수납공간인 무빙 바스켓을 적용해 보관 식품 및 용도에 따라 3, 4단 등으로 구조를 바꿀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HA마케팅팀 김정태 팀장은 “완벽한 커플이라 할 수 있는 두 모델의 만남으로 디오스 냉장고 신제품이 워너비(wanna-be) 제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앞으로 선보이게 될 광고에서 타사에서 볼 수 없었던 디오스만이 가진 기능을 완벽하게 표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니즈를 자극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강조했다.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