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28일 하이원리조트와 공식후원 협약식 성공적으로 마쳐
상태바
강원FC, 28일 하이원리조트와 공식후원 협약식 성공적으로 마쳐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01 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이상선 기자 / babesun@nacpress.com ] 강원FC가 메인스폰서 하이원리조트와 공식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강원FC는 오늘 28일 오전 11시 하이원리조트 회의실(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하이원길 265 강원랜드)에서 메인스폰서사인 하이원리조트와의 공식후원 협약식을 성공적으로 가졌다.


하이원리조트는 올 시즌 40억원을 강원FC에 공식후원하게 되며 스폰서 계약에 따라 유니폼, 센터서클 배너, 90도 광고, A보드 등 메인스폰서로서 광고권을 갖게 된다.


이날 협약식에는 강원랜드 김형배 전무이사, 한재덕 경영지원본부장, 박흥기 하이원스포츠단 단장과 강원FC 김원동 대표이사, 최순호 감독 및 주장 정경호가 참석했다.


김형배 전무이사는 “올 시즌 강원FC가 창단 초 공언했던 6강 플레이오프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메인스폰서사인 하이원리조트가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강원FC의 올 시즌 K리그 선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원동 대표이사는 “강원FC는 창단 당시부터 도민을 하나로 묶는 ‘구심점’이 되기 위해 지역밀착형 마케팅을 펼치는 등 도민구단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변함없이 강원FC를 지원해준 메인스폰서사 하이원리조트가 있기에 올 시즌 강원FC가 도민들을 위해 진행할 여러 활동들이 더 탄력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NAC미디어 이상선 기자 / babesu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