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스BX 레이싱팀, 이승진 선수 영입 공식 발표
상태바
아트라스BX 레이싱팀, 이승진 선수 영입 공식 발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3.01 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진 선수, 죽마고우 조항우 감독과 2011년 한솥밥

[ NAC미디어 김효준 기자 / hjkim@nacpress.com ]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이 이승진 드라이버 영입을 공식 발표 했다. 지난해 신생팀 돌풍을 일으키며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아트라스BX 팀은 이번 이승진 선수의 영입으로 국내 최정상 팀으로 발돋움하겠다는 각오를 거듭 밝혔다.


아트라스BX 팀 조항우 감독과 죽마고우이기도 한 이승진 선수는 경력 12년 차의 베테랑 선수이다. 백성기 신임 치프는 이승진 선수를 특유의 승부 근성과 빠른 스타트를 바탕으로 투어링카와 포뮬러를 넘나들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형 선수라고 평했고, 팀 전력을 확실히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표했다.


이승진 선수는 “예전부터 조항우 선수와 같은 팀에서 활동하길 원했었는데 좋은 기회로 함께 레이스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여러 면에서 기본이 탄탄한 팀이기 때문에 좋은 활동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라고 소감을 밝힌 뒤 올해는 어떠한 시리즈에 참여하더라도 반드시 종합 우승을 거둔다는 의지를 확고히 했다.


이어 조항우 감독도 “레이싱 경력 10여 년 동안 이승진 선수와 함께 일하기는 처음이다. 그 동안 우여곡절도 많았고 힘든 시절을 함께 이겨낸 친구이기 때문에 올 해 어느 때보다 즐겁게 일할 수 있을 것 같다. 이승진 선수의 선수는 지난 2002년도 가장 치열했던 포뮬러 1800 클래스에서 챔피언을 했던 만큼 검증된 드라이버이며, 작년 S 오일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선수의 능력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경기적으로도 올 한해 놀라운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라고 환영의 뜻을 밝혔다.


12년 전 레이싱 챔피언의 꿈을 안고 한국에 상륙한 두 선수가 앞으로 트랙에서 펼칠 스피드의 향연에 벌써부터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NAC미디어 김효준 기자 / hj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