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긍정의 달인으로 변신!? 오호츠크해 특집 2탄 방송
상태바
노홍철, 긍정의 달인으로 변신!? 오호츠크해 특집 2탄 방송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26 0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nacpress.com ] 지난주, 박명수가 얼떨결에 내뱉은 랩 가사를 따라 홋카이도 횡단열차를 탔던 <무한도전>팀은 이번 주 방송에서 돌고래보다 더욱 신비로웠던 '노긍정 선생', '그레이트 박'과의 만남을 공개할 예정이다.

은백색 눈평원에 도착한 멤버들은 눈싸움을 하며 피 튀기는 승부욕을 불태우던 중, 설원 속에서 긍정의 달인 '노긍정 선생'과 아주 특별한 만남을 갖게 됐다는 후문이다. 노긍정 선생의 말씀에 따라 고통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특별수련을 받기 시작한 멤버들은 벗은 몸에 눈폭탄을 맞으면서도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노긍정 선생의 웃음특강까지 공개될 예정이라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수년간 애타게 불러왔던 오호츠크해 앞에 도착한 박명수는 마음의 고향을 찾은 듯 설레는 모습을 보이며 '그레이트 박'으로 변신. 이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멤버들과 함께 오호츠크해에 발을 딛기 전 의식을 치루기도 했다. 이때 선보인 '그레이트 박'의 퍼포먼스는 중독성을 엿보이며 유행을 예감시키기도 했다는 후문.


홋카이도에서의 마지막 밤에는 노천온천에서 길과 하하의 제 2회 지식퀴즈 배틀이 이어졌다. '전편보다 나은 속편 없다'는 속설을 깨고 지난주보다 더욱 황당하고 상상을 초월하는 엉뚱한 오답이 속출돼 촬영장의 모든 스태프들을 경악케 했다.

눈의 나라 홋카이도에서 펼쳐지는 일곱 남자들의 설국여행!! < 오호츠크해 특집 > 두 번째 이야기는 2월 26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NAC미디어 김민섭 기자 / cralearz@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