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스퍼트 아이덴티티탭, 디자인-기능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엔스퍼트 아이덴티티탭, 디자인-기능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2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덴티티탭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커버 교체 ‘컬러체인지’ 서비스 실시
K-패드 와이브로 결합상품 구매 고객 대상 네비게이션 무상 제공

[ NAC미디어 한우영 기자 / hanu@nacpress.com ] 엔스퍼트(대표 이창석, www.enspert.com)가 국내 1호 태블릿 ‘아이덴티티탭(IDENTITY tab)’의 디자인과 기능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금번 행사는 아이덴티티탭 제품 외관 및 기능 전반에 걸쳐 이뤄지는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이다. 최근 아이덴티티탭이 국내 중소기업 최초로 구글 공식 인증을 획득, 안드로이드 마켓의 다양한 컨텐츠를 사용할 수 있게 된 것과 더불어 보다 스마트한 사용 환경을 구축시켜 이용자의 편의를 증진시키고 만족을 강화할 전망이다.


엔스퍼트는 아이덴티티탭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는 3월 31일까지 삼성동에 위치한 엔스퍼트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 ‘아이덴티티 스퀘어’에 방문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 ‘아이덴티티넷(www.identity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아이덴티티 스퀘어에서 아이덴티티탭의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컬러 체인지’ 이벤트를 제공한다. ‘아이덴티티탭, 컬러 감성을 입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디지털 기기 디자인의 중요성이 날로 더해지고 IT기기의 중요한 소비주체로 여성들의 부각되고 있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찾길 바라는 엔스퍼트의 기업 철학을 담고 있다.

이에 따라 아이덴티티탭 고객들은 기존의 실버 색상 외에도 플로럴 화이트, 베이비 핑크와 같은 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컬러로 제품 뒷커버를 교체할 수 있게 됐다. 먼저 엔스퍼트 공식 브랜드 사이트 ‘아이덴티티넷’에 방문하여 국내 1호 태블릿 아이덴티티탭 한 줄 후기를 남기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컬러 체인지 이벤트와 동시에 K-패드(아이덴티티탭 E201K) 와이브로 결합상품 가입 고객 대상으로 내비게이션 ‘맵피 스마트’를 무상으로 업데이트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맵피 스마트는 태블릿에 최적화된 네비게이션 시스템으로 최신 버전을 바탕으로 실시간 교통정보를 제공해 가장 빠른 길을 찾아줄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운행정보를 축적 및 관리하여 맞춤형 교통정보를 제공해 준다.

특히 아이덴티티탭(K-패드, E201K)에서 맵피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지도와 안전운행 데이터가 최신버전으로 자동 업데이트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와 함께 급제동과 급가속 등의 주행정보를 제공하는 에코드라이빙 서비스와 가까운 주유소, 맛집, 여행지와 관련한 유용한 부가정보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엔스퍼트 천보문 부사장은 “그 동안 아이덴티티탭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금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아이덴티티탭을 일상 생활에서 더욱 유용하게 사용하고, 획일화된 디바이스 속에서 나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