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이종석-손은서 화보서 패션종결자 면모 과시
상태바
[NAC포토] 이종석-손은서 화보서 패션종결자 면모 과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12 0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김대영기자 / webmaster@nacpress.com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핫(hot)한 신예, 이종석과 손은서가 옥션 화보에서 패션종결자로 등극했다.

SBS 특별기획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썬’ 역할로 주목 받은 이종석과 MBC 주말극 ‘욕망의 불꽃’으로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한 손은서가 옥션 화보를 통해 팔색조의 무한매력을 발산하며 패션종결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번 화보는 오픈마켓 옥션에서 새롭게 오픈한 ‘TOP7 스타일리스트 프로젝트’의 온라인 화보로, 한혜연 채한석 리밍 김우리 김인선 정혜진 강은수 등 7명의 국내 유명 스타일리스트가 각자 트렌디한 패션스타일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두 신예는 옥션 화보를 통해 각양각색의 스타일을 소화해 내며 우월한 패션감각과 모델 포스를 뿜어냈다. 특히 이종석은 모델 출신답게 186cm의 훤칠한 키에 늘씬한 몸매로 시크한 차도남 패션부터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터프한 짐승남, 풋풋한 미소년 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각각의 컨셉마다 전혀 다른 매력을 뽐내며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듯한 몸매는 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였다고.

손은서 역시 특유의 사랑스럽고 청순한 이미지는 물론이고,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시크하고 강렬한 패션, 상큼발랄한 캐주얼까지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종석과 손은서의 무한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는 옥션내 ‘TOP7 스타일리스트 프로젝트’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더불어 국내 탑 스타일리스트가 제안하는 남, 여 테마별 스타일팁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사진=옥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