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내 스타일대로 만드는 유니폼 서비스 선보여
상태바
아식스, 내 스타일대로 만드는 유니폼 서비스 선보여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10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닝&마라톤, 배구 등 전문 스포츠 경기부터 기업, 동호회 단체 유니폼까지 제작 가능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유광무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아식스스포츠(회장 김운렴, www.asics.co.kr)가 유니폼 맞춤 주문 시스템인 ‘아식스 오더 콤포(ASICS Order Compo)’ 서비스를 오픈 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식스 오더 콤포’는 온라인 상에서 유니폼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디자인하여 주문하면 제작해주는 서비스이다. 아식스 홈페이지에서 해당 서비스 버튼을 누르면 러닝&마라톤복?배구복?티셔츠 등 상품의 기본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난다.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클릭하면 색상?엠블렘 및 팀명?등넘버 등 마킹 문구를 시뮬레이션을 통해 직접 선택하고 배치할 수 있다. 또한 팀명 등을 다양한 서체에 적용 시켜 볼 수도 있다.


마라톤 동호회 회원인 김수지(28)씨는 “동호회 유니폼을 직접 디자인해서 주문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평소에 했었는데, 관련 기회가 생겨서 반가웠다. 온라인 상에서 간편하게 색상, 엠블렘 등을 선택 및 배치할 수 있고 내가 디자인한 유니폼을 미리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상의, 하의 세트뿐만 아니라 각각 별도로도 주문할 수 있다. 주문한 유니폼은 입금 완료 후 4주 이내에 받아볼 수 있으며, 단체복 10벌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아식스스포츠 관계자는 “’아식스 오더 콤포’는 고객들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유니폼을 입고 즐거운 체육활동을 할 수 있기 바라는 마음으로 선보인 서비스이다. 축구, 농구 등 전문 스포츠 경기부터 기업, 동호회 단체 활동을 위한 유니폼까지 다양한 용도로 제작 가능하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식스스포츠는 3D 계측기로 발을 정확히 분석하고 검사하여 그에 맞는 최적의 슈즈를 주문, 제작할 수 있는 ‘아식스 슈 어드바이저 프로그램(ASICS Shoe Adviser Program)’도 지난 2005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