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E-PL2 & XZ-1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올림푸스, E-PL2 & XZ-1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2.02 0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한호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 www.olympus.co.kr)에서 2011년 신제품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 E-PL2’와 하이엔드 카메라 ‘XZ-1’ 출시를 기념하여 졸업 입학 시즌을 위한 ‘스타일 체인지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출발을 앞둔 신입생이나 사회 초년생 등을 주 타깃으로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스타일을 변신시켜주는 이번 이벤트는 1월 31일부터 3월 13일까지 올림푸스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 제품(E-P1, E-P2, E-PL1, E-PL2) 구매 고객 중 2명, 2월 9일부터 3월 13일까지 하이엔드 카메라인 XZ-1을 비롯한 SP800, Mju-7040 구매 고객 중 2명을 뽑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명의 고객들에게는 각 100만원 상당의 바나나리퍼블릭 제품으로 개별 스타일링 레슨 및 스타일 변신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신청했지만 아쉽게 떨어진 구매 고객에게는 텀블러가 선물로 증정된다.

올림푸스한국 IMC그룹 전종철 부장은 “1년만에 선보인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 E-PL2’와 하이엔드 카메라 ’XZ-1’의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PEN E-PL2’는 블루투스로 고화질의 사진을 휴대폰으로 직접 무선 전송할 수 있는 ‘PENPAL’ 기능이 강점이다. 최근 SNS와 블로그의 활성화로 고화질의 사진에 대한 니즈가 커지면서, 카메라에서 스마트폰으로 바로 전송할 수 있다는 점은 획기적이다. 이외에도 근접 촬영용 LED 라이트인 ‘매크로 암 라이트’, 올림푸스의 표준 줌 렌즈 [M.ZUIKO DIGITAL 14-42mm F3.5-5.6 II]에 장착하는 피시아이/와이드/매크로 3종류의 컨버터 렌즈 등 액세서리군이 강화되어 찍는 즐거움은 물론 사진 활용의 즐거움까지 더한다.

하이엔드 카메라인 ‘XZ-1’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DSLR급의 화질과 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로, F1.8 렌즈를 장착하여 동급 카메라 중 최고의 밝기를 구현했다는 점이 가장 차별화된 특징이다.

제품 구매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림푸스 홈페이지(www.olymp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