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 쇼케이스서 '장근석' 여전한 '엣지남' 인증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 쇼케이스서 '장근석' 여전한 '엣지남' 인증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2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걸그룹 씨스타의 파워풀한 공연 및 개콘 ‘달인’ 팀의 갤럭시 플레이어로 달인 되기 콩트 진행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유광무기자 / webmaster@nacpress.com ] 삼성전자가 ‘갤럭시 플레이어’ 출시에 맞춰 지난 27일 삼성 딜라이트 홍보관 1층에서 개최한 쇼케이스 행사가 열띤 호응 속에 마무리 됐다.

방송인 김태진씨의 사회로 시작된 이번 쇼케이스는 장근석이 출연하는 갤럭시플레이어 홍보영상, 인기 걸그룹 씨스타의 축하공연과 인터뷰, 개콘 ‘달인’팀의 콩트, 고객참여 이벤트 등으로 구성, 진행됐으며 행사장을 가득 메운 300여 명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뜨거운 호응 아래 치러졌다.


특히,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 전속모델인 장근석이 무대에 등장하자 팬미팅을 방불케 하는 함성과 플래시세례가 이어졌다. 장근석이 자신의 일본여행기를 보며 팬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눈 ‘장근석의 엣지 스토리’가 진행되는 동안 참가자들은 스크린에 떠오르는 스냅영상을 보며 그의 일상에 빠져드는 모습이었다.


또한, ‘장근석과 함께 하는 8등신 선발대회’에는 너무 많은 지원자가 몰려 무대가 잠시 마비되는 등 그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이 외에도 장근석과 관객이 함께 하는 여러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플레이어의 특장점과 활용방법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인기 걸그룹 씨스타가 자신들의 히트곡 ‘푸시 푸시(Push Push)’와 ‘니까짓게’를 연이어 열창하며 파워풀한 축하공연으로 무대를 달궜고, 미니인터뷰를 통해 행사장을 찾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개그콘서트 ‘달인’ 팀이 등장하자 장내는 환호로 가득 찼다. ‘달인’ 팀은 갤럭시 플레이어의 특징을 활용, 다양한 상황에서 달인이 될 수 있는 비결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냈다.

쇼케이스에 참가한 이현주(25, 여) 씨는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새로 출시되는 갤럭시 플레이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엣지’있는 시간이었다” 라며, “딱딱해지기 쉬운 제품 설명도 좋아하는 연예인과 함께 웃고 즐기며 들으니 더욱 재미있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쇼케이스 행사는 삼성전자 페이스북과 기업 블로그를 통해 생중계돼 해외의 한류스타 팬들도 함께 즐기고 호흡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플레이어 출시를 기다려 온 고객들을 위해 제품의 장점과 특징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활동을 통해 스마트 플레이어 시장에 혁신을 몰고 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