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배우 김인서, 청순함과 치명적 매력을 겸비한 화보 공개
상태바
[NAC포토] 배우 김인서, 청순함과 치명적 매력을 겸비한 화보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2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영화 <악마를 보았다>부터 최근 아침 드라마 <장미의 전쟁>까지 연기의 폭을 넓혀가고 있는 여배우 김인서가 MAXIM 2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그녀는 SBS 아침드라마 <장미의 전쟁> 주연을 맡아 매일 이어지는 밤샘 촬영에 몹시 지쳐있었지만, 카메라 앞에서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뿜으며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인터뷰 중 김인서는 “3분에 1번씩은 대본 걱정을 한다”며 첫 주연급 드라마 연기에 대한 설렘과 부담을 말했다. 극중 역할처럼 실제로도 악녀 기질이 있냐는 MAXIM의 질문에 “난 여리고 정에 약하다”며 “극중 배역처럼 차도녀가 아니다”고 손사레를 쳤다.


또 김옥빈을 닮았다는 얘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오히려 김옥빈씨가 이 얘길 들으면 황당해하겠다”며 호방한 웃음을 보였다. 이제는 차갑고 예쁜 척하는 차도녀 연기 대신 시트콤처럼 편안한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말하는 그녀의 중독성 넘치는 화보는 MAXIM 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MAXIM 2월호에서는 홍대 여신 요조의 상큼한 화보와 MBC 스포츠 플러스의 간판 김민아, 송지선 아나운서, 크로스오버 뮤지션 양방언과의 인터뷰, MAXIM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인’ 케이티 페리의 시원한 화보 등을 만날 수 있다. (사진=MAX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