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홍대여신 요조, 요조숙녀 같은 상큼한 매력 뽐내
상태바
[NAC포토] 홍대여신 요조, 요조숙녀 같은 상큼한 매력 뽐내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2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우리는 선처럼 가만히 누워>로 2년 만에 싱글 음반을 내놓은 가수 요조가 MAXIM 2월 화보에 등장해 수줍은 미소와 부드럽고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현재 요조는 남자친구인 롤러코스터의 이상순과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품절녀다. 이에 대해 요조는 “가령 '연애는 어떻게 하는 거였더라’는 곡은 2009년 처절한 솔로 당시에 만든 곡이라 솔로들의 지지를 받을 거라 확신했는데, 본의 아니게 현재 연애중이라 지지율이 낮다”고 말했다.


그녀에게 “뮤지션들이 사랑하는 가수라는 평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을 하자 그녀는 “오히려 개성 없는 목소리다. 듀엣곡에서는 부담 없는 목소리가 더 듣기 좋아서 많은 노래를 부르게 된 것 같다”라고 대답했다. 최근 영화, 음악, 라디오 진행까지 종횡무진 활동 중인 요조의 화보와 인터뷰는 MAXIM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MAXIM 2월호에서는 또한 MBC 스포츠 플러스의 간판 김민아, 송지선 아나운서의 화보와 <악마를 보았다>의 김인서의 매력적인 화보, 크로스오버 뮤지션 양방언과의 유쾌한 인터뷰, MAXIM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인’ 케이티 페리의 시원한 화보 등을 만날 수 있다. (사진=MAX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