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아라, 발레리나보다 더 발레리나로 변신
상태바
[NAC포토] 아라, 발레리나보다 더 발레리나로 변신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2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조막만한 얼굴, 길고 가는 팔 다리, 가녀린 보디 라인, 신비로운 갈색 눈동자. 발레리나보다 더 발레리나다운 외모를 지닌 아라가 <엘르> 2월호 뷰티 화보를 통해 신비로운 발레리나로 변신했다.

연약한 모습 뒤에 숨겨진 강인하고 관능적인 모습의 블랙 스완, 에드가르 드가의 작품 속에 나올법한 슬픔에 잠긴 이면, 아직은 천방지축인 발랄한 리틀 발레 댄서, 그리고 에뚜와를 꿈꾸는 청초한 모습까지. 네 가지 발레리나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낸 것.


이미 전작에서 발레리나 캐릭터를 맡으며 발레를 배운 경력이 있는만큼, 발레 특유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동작을 완벽히 해내 스태프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그 동안 발레리나를 종종 연기해봤지만 이처럼 색다른 모습은 처음"이라고 소감을 밝힌 아라는 전혀 새로운 모습으로 뷰티룩이 바뀔 때마다 사진으로 남기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아라만이 갖고 있는 신비로운 갈색 눈동자 덕에 보다 섬세하게 발레리나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었다고.


아라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화보는 <엘르> 2월호와 엘르 엣진(www.atzine.com)에서 공개된다. 또한 스마트폰용 엘르 엣진 어플리케이션에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엘르 엣진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앱스토어와 T스토어, 안드로이드마켓에서 ‘elle atzine’, ‘엘르 엣진’으로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다. (사진=엘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