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엠블랙, 엘르걸 화보로 우월한 포스 뽐내
상태바
[NAC포토] 엠블랙, 엘르걸 화보로 우월한 포스 뽐내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21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엣지+시크+발랄! 진짜 락시크룩은 이런 것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정규 1집 로 활동 중인 엠블랙이 <엘르걸> 2월호에서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가졌다.

엠블랙은 EP 앨범 ‘Y’ 이후 8개월만에 컴백해, ‘남자의 눈물’을 테마로 한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촬영에서는 엠블랙의 실제에 가까운 장난스럽고 친근한 모습이 담겼다. 은색 가발을 쓴 이준이 춤추는 듯한 포즈를 연출하는 등 멤버마다 독특한 컨셉트의 의상을 입고 자유롭게 뛰노는 모습이 사진에 담겼다.


인터뷰에서 엠블랙은 정규 1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승호는 피아노 연주곡인 인트로를 직접 작곡, 연주했는데, 최근 피아노 레슨을 다시 시작했다. “알다시피 내가 고등학교 2학년 때까지 피아노를 쳤잖아요. 그 뒤로 6년간 피아노를 안 치다가 다시 하려니 손이 굳어서 고생을 좀 했어요. 요즘 피아노 연습을 다시 시작해서 오늘 새벽에도 레슨 받으러 가요. 피곤할 만도 한데 설레고 기대돼요.”라고 음악에 대한 열정을 내비쳤다.


또 일본 진출에 대한 계획도 공개했다. “4월 쯤 일본에 가서 2개월 간 활동할 계획이예요. 다른 가수들에 비하면 늦은 편이죠. 더 빨리 진출할 수 있었지만 정규 앨범 때문에 늦춘 거예요.”, “벌써 프로모션 구성도 다했고, 일본어 버전의 싱글도 녹음했고, 재킷 사진 촬영도 마쳤어요.”라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멤버 모두 일본어 공부에 열을 올리고 있었는데, 그중 승호가 높은 실력을 갖추고 있었다. “속 깊은 대화는 못해도 중학생 수준의 왠만한 의사 표현은 할 수 있어요. 이모들이 국제 결혼해서 일본에 계세요. 어렸을 때부터 이모네 집을 자주 왕래하며 자연스럽게 익혔죠. 그땐 몇 달이고 일본에 머무르기도 해서 꽤 했지만 안 쓰다보니 잊어버렸어요. 그런데 막상 다시 일본에 가니 기억나고, 언어란 게 신기해요.”라고 털어놓았다.

1987년생 토끼띠로 신묘년(辛卯年)을 맡은 승호와 지오는 신년 운세를 일부러 보지 않았다고 전했다. 하지만 미르는 “워낙 점을 좋아하는 데다 점쟁이가 하는 말을 다 믿어요. 가족 모두 점을 즐겨봐요.” 라며 가족 모두가 점 마니아라고 전했다.

이준은 연예활동 때문에 학교를 옮긴 것에 대해 비판을 받아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한예종 입시 경쟁률이 굉장한데 그렇게 관둘 거면서 왜 괜한 사람 떨어뜨렸냐고, 자퇴할 때 욕 많이 먹었어요.”라고 말했다.

또 이준은 ‘정글피쉬2’ 방영이 끝난 심정에 대해 털어놨다. “8회 분량인데도 왠만한 미니시리즈보다 촬영 기간이 길었어요. 이 기간 동안 운동도 쉬고 드라마에 매달렸죠. 뜻 깊은 작품이고 선택에 후회없지만 앨범 작업에 지장이 많았어요. 촬영 중간 중간 짬내서 녹음했는데, 어느 땐 정말 시간 없어서 한곡을 30분만에 녹음한 적도 있어요.” “엠블랙 활동에 집중하면서 연기를 쉬다보니 자신감이 떨어졌어요. 연기 공부는 쉬지 않고 해야 하는데 불안했죠. ‘정글피쉬 2’를 찍으면서 감도 회복하고, 감독님과 동료 배우들에게 많이 배웠어요. 연기할 때의 행복감도 찾았고요”라며, 연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엠블랙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엘르걸> 2월호와 엘르 엣진(www.atzine.com)에서 공개된다. 또한 스마트폰용 엘르 엣진 어플리케이션에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엘르 엣진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앱스토어와 T스토어, 안드로이드마켓에서 ‘elle atzine’, ‘엘르 엣진’으로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다. (사진=엘르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