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허니걸 김정민, 달콤 섹시 스타화보 공개
상태바
[NAC포토] 허니걸 김정민, 달콤 섹시 스타화보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21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아역배우 출신 연기자 김정민의 폭풍성장이 화제다. 소녀에서 여인으로 성장한 김정민의 스타화보가 공개되면서 그녀의 아찔한 변신이 주목 받고 있기 때문.


김정민은 지난 1월 초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서 촬영한 스타화보 'Honey Girl'에서 기존의 엉뚱하고 발랄한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달콤 섹시한 느낌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드라마 '반올림'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김정민은 '사랑과 야망', '왕과 나', '크크섬의 비밀'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은 배우. 최근에는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엉뚱하고 발랄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잘록한 허리와 미끈한 팔다리, 터질듯한 바스트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며 몰라보게 성숙해진 김정민은 스타화보에서 사랑스러운 소녀의 순수한 모습에서부터 요염한 차도녀의 섹시미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또한 이국적인 리조트를 배경으로, 과감한 비키니룩과 함께 최근 유행하는 하의실종 패션 등 총 40여벌의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이며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특히 김정민은 촬영 당일 장염에 걸려 허리를 제대로 펼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러운 상황에서도 스텝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링겔 투혼으로 촬영을 진행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 또한 말레이시아 현지 리조트와 공항, 그리고 기내에서까지 10대 청소년 팬들의 장소불문 사인공세를 받은 김정민은 바쁜 와중에도 일일이 팬들을 챙겼다고 한다.

파격 변신한 김정민 스타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몰라보게 여성스러워진 김정민의 폭풍성장이 반갑다', '귀엽게만 보이던 아역배우 출신 김정민에게 이런 섹시함이 감춰져 있었다니!'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관계자는 “소녀에서 여인으로 폭풍성장한 김정민의 모든 것을 스타화보에 담았다”며 “이전에는 만날 수 없었던 그녀의 또 다른 매력에 흠뻑 빠져 들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민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8253+ NATE/통화키를 누르면 SKT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스타화보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