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카메라 구매고객 대상 졸업?입학 사은행사 실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카메라 구매고객 대상 졸업?입학 사은행사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18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인터넷 뉴스! NAC미디어 / webmaster@nacpress.com ]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2011년 졸업?입학시즌을 맞아 1월 17일부터 3월 15일까지 소니 알파 NEX와 사이버샷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우월한 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알파 NEX 제품을 구입하면 고급 MDR-PQ2 헤드폰과 올 컬러 가이드북을 증정한다. MDR-PQ2는 젊은 층을 겨냥해 개성있는 컬러와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고 30mm의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해 풍성한 음질을 느낄 수 있다. MDR-PQ2는 Yellow와 Green 중 하나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헤드폰과 함께 증정되는 NEX 올컬러 가이드북은 NEX의 주요 기능 설명과 촬영 가이드라인이 122페이지의 책자에 자세히 담겨 있어 NEX를 활용한 높은 수준의 작품을 손쉽게 촬영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사이버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SD카드와 파우치 등 필수 아이템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해당 모델은 TX9와 WX5, 그리고 지난 12월 출시된 W530, W550, W570, W580 모델. TX9와 WX5를 구매하면 SD카드, 파우치와 함께 정품 등록과 사은품 신청 시 추가 배터리까지 증정해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W530과 W550, W570, W580 구매고객에게는 SD카드, 파우치와 함께 정품 등록과 사은품 신청 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PQ헤드폰과 기프티콘, 배터리 사은품은 소니 고객센터 홈페이지(http://scs.sony.co.kr)에서 구매한 제품을 정품 등록한 후 사은품 이벤트를 신청하면 되며, SD카드와 파우치는 구매 시 현장에서 제공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 대상 모델인 알파 NEX는 최상의 성능과 스타일을 겸비한 혁신적인 초소형 렌즈교환식 디지털 카메라 제품으로 알파의 DSLR과 동일한 엑스모어(Exmor) APS HD CMOS센서를 탑재, 극상의 화질을 구현하며, 소니 캠코더의 동영상 기술을 적용하여 AF가 가능한 최고 화질의 Full HD 동영상 촬영과 함께 영화 같은 배경흐림 표현이 가능하다.


2010년 6월 국내 출시 이후 연속 5개월 판매 1위를 유지해 지금까지 미러리스 열풍을 이어가고 있으며, 홈쇼핑 판매에서도 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10번의 방송 모두 조기 매진되는 등 명실상부한 미러리스 카메라의 왕좌에 등극한 모델이다.


지난 2010년 연말 출시한 사이버샷의 신제품 W570, W580 모델은 1,610만 화소의 고해상도 Super HAD CCD와 칼자이스 바리오 테사 광학 5배줌 렌즈를 장착해 동급 최고수준의 선명하고 정확한 이미지 촬영이 가능하다. 특히 25mm의 넓은 화각으로 시원한 느낌의 넓은 풍경을 스펙타클하게 촬영할 수 있고, 스윕 파노라마와 인물 촬영에 최적화된 기능 등 강력한 성능을 갖춘 카메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2011년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소니카메라 구매고객들이 더욱 기분 좋게 새 출발을 할 수 있게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뛰어난 제품 성능과 서비스, 시즌 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