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월 27일 '갤럭시 플레이어' 쇼케이스 개최
상태바
삼성전자, 1월 27일 '갤럭시 플레이어' 쇼케이스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1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인터넷 뉴스! NAC미디어 / webmaster@nacpress.com ] 삼성전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 플레이어 ‘갤럭시 플레이어(YP-GB1)’의 국내 출시에 맞춰 27일 고객이 참여하는쇼케이스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갤럭시 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2.2(프로요)에 4.0형 Super Clear LCD(WVGA:800x480), 지상파DMB,삼성 독자 음장 기술 등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기술력이 결집된 신개념 제품이다.

삼성전자 딜라이트에서 열리는 이번 쇼케이스 행사는 제품 출시 전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위해 마련됐다.

‘Play Edgy Night(플레이 엣지 나이트)’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갤럭시 플레이어의 주요 장점인디스플레이, 첨단 음장 기술,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Edged Screen(엣지 스크린)’, ‘Edged Sound(엣지 사운드)’, ‘Edged Entertaining(엣지 엔터테이닝)’이라는 소주제를 갖고 자연스럽게 보여 줄 예정이다.

특히, 삼성 옙의 전속 모델인 장근석, 인기 걸그룹 씨스타, 인기 개그맨 ‘달인’팀 등이 참석한다. 또한 삼성전자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sungtomorrow)과 기업 블로그(www.samsungtomorrow.com)를 통해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플레이어의 출시를 기다려 온 고객들을 위해 제품의 다양한 기능과 컨텐츠들을보다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활동을 통해 스마트 플레이어 시장에혁신을 몰고 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14일부터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쇼케이스참가자를 모집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인 2매의 쇼케이스 초대권을 제공하며,기간은 1월23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