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현대 선수단, '마음을 움직이는 힘' 주제로 초청 특강
상태바
전북 현대 선수단, '마음을 움직이는 힘' 주제로 초청 특강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1.05 0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인터넷 뉴스! NAC미디어 / webmaster@nacpress.com ]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이철근)이 김정운교수(현 명지대 기록과학대학원 여가정보학)를 초청해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란 주제로 특강을 받았다.


1월 4일 오전 10시부터 두 시간 가량 펼쳐진 특강에는 전북현대 이철근 단장을 비롯해 최강희 감독, 김상식, 이동국 선수 등 선수단을 비롯해 사무국직원 50여 명이 참석했다.


각종 TV 프로그램 및 언론매체 등에서 패널로 참여해 우리시대의 심리, 소통, 리더십 등을 강의하는 김교수는 이날 "동료들끼리 서로의 플레이를 이해하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함으로써 창조적인 플레이를 하라"며 "서로에게 칭찬을 함으로써 재미있고 최고의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다"라고 특강을 펼쳤다.


동계전지훈련을 떠나기전 실시된 이번 특강을 통해 전북현대는 올 시즌 우승을 위한 목표의식과 집념을 다시한번 세우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전북현대 이철근 단장은 “같은 팀원으로서 서로에 대한 의사소통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깨달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을 것이다”며 “이번 특강을 통해 한데 뭉쳐 올 시즌 다시한번 우승을 할 수 있는 바탕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