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싱글 차도남을 위한 '킬리 하젤'의 깜짝 크리스마스 화보!
상태바
[NAC포토] 싱글 차도남을 위한 '킬리 하젤'의 깜짝 크리스마스 화보!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23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솔로남을 위한 희소식! 외로운 크리스마스는 가라! '최고의 가슴을 지닌 여성' 1위에 빛나는 영국계 섹시 스타 킬리 하젤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솔로남을 위한 스타화보 'U R not alone'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킬리 하젤 스타화보는 외로운 연말을 보내는 남성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한 화보로, 킬리 하젤이 아찔한 시스루 란제리를 포함, 과감한 디자인의 란제리와 비키니만 입고 촬영한 점이 돋보인다. 특히 시원한 해변을 배경으로 촬영한 스타화보는 란제리와 비키니 만으로 가린 탄탄하고 육감적인 그녀의 몸매를 가감 없이 드러내주고 있어 크리스마스 당일 영하 10도의 추위까지 녹여줄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킬리하젤 스타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아무래도 신의 실수라고 보여지는 외모와 몸매', '도를 지나친 베이글녀!', '간만에 외롭지 않은 크리스마스를 보낼 것 같다', '정말 부럽다. 세계가 인정한 예쁜 가슴 1위가 과언이 아니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8월 스타화보를 통해 한국에서 첫 활동을 시작한 킬리 하젤은 몸매만큼이나 과감한 화보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중. 청순하고 앳된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진 킬리 하젤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베이글(베이비페이스+글래머)녀'의 원조로 불리고 있다.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관계자는 "지난 여름 선보인 스타화보가 킬리 하젤의 '청순 베이글'편이었다면, 이번 스타화보는 '육감 베이글'이다"라며 "세계가 인정한 원조 베이글녀 킬리하젤이 솔로남들의 외로움을 채워줄 것"이라 기대했다.

킬리 하젤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8253+ NATE/통화키를 누르면 SKT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스타화보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