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KBS 드라마 '드림하이' 기린예고 교복 단체컷 전격 공개!
상태바
[NAC포토] KBS 드라마 '드림하이' 기린예고 교복 단체컷 전격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2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KBS 새 월화미니시리즈 <드림하이>는 배수지, 김수현, 옥택연, 함은정, 아이유, 장우영 등 기린예고의 재능과 개성으로 똘똘 뭉친 주인공들을 한자리에 모은 최초의 단체컷을 공개했다.


통통 튀는 개성만점 교복을 다같이 맞춰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주인공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보고만 있어도 훈훈할 정도. 또한 배수지-김수현-옥택연-함은정 그리고 아이유-장우영이 커플처럼 짝을 이룬 모습은 드라마 속에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펼쳐질지에 대한 묘한 긴장감과 기대감을 동시에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이들이 입고 나온 교복 또한 화제를 예감한다. 최근 여러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패션이 화제를 끌며 유행을 선도하는 가운데, <드림하이> 속 스타일리쉬 교복패션 역시 2011년 신드롬이 점쳐진다. 자칫 단순할 수 있는 교복룩에 스트라이프 무늬로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리쉬함을 강조하였으며 예술사관학교 학생들답게 각자의 개성과 자유분방함이 표현되고 있다. 거기에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개성까지 더해져 각자의 매력을 여과 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드림하이>는 최근 공개하는 스틸마다 큰 관심을 모으며 방송 전부터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각 캐릭터에 부합하는 최상의 캐스팅이라 평가 받으며 주인공들마다 다른 개성을 뽐내고 있는 것. 더불어 음악과 춤이 함께 어우러진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 보는 내내 눈과 귀 모두가 즐거운 오감만족의 드라마가 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드림하이> 홈페이지 내에는 이미 많은 팬들이 ‘빨리 2011년 1월이 왔으면 좋겠어요~^^ (ilikeyou1)’, ‘기대되는 드라마 드림하이 (ekdma234)’, ‘마음을 끌어올릴 수 있는 드라마로 거듭나길(jeff1144)’등의 댓글을 남기며 방송 전부터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나타내고 있다.


재능으로 똘똘 뭉친 아이들이 최고의 스타를 꿈꾸며 뜨거운 열정과 끊임 없는 경쟁 그리고 엇갈린 사랑 속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이야기로 드라마를 통해서 보여줄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화려한 볼거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춤, 노래, 열정, 감동의 드라마 <드림하이>는 2011년 1월 3일 KBS 월, 화 드라마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