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LED 모니터 'S243HL' 국내 첫 출시
상태바
에이서, LED 모니터 'S243HL' 국내 첫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08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mm 울트라 슬림 LED 모니터 'S243HL' 모델 국내 시판 개시
저가형 아닌 프리미엄급의 다양한 모니터 라인업 선보일 계획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에이서(www.acer.co.kr)는 프리미엄급 ‘울트라 슬림 에이서 S243HL WLED’ 모니터를 국내에 첫 출시하며 모니터 시장에 진출했다.

Acer Cine CrystalTM 친환경 LED 백라이트가 탑재되어 맑고 투명한 화면을 제공하는 이 모니터는 24인치 와이드형으로, 16:9 화면 비율 및 1080P의 해상도를 지원하여 더 선명하고 사실적인 화질을 구현하고 있다. 또한 8,000,000:1의 동적명암비를 실현함으로써 환한 곳은 더 밝게, 어두운 곳은 더 깊이 있게 표현이 가능해 그라데이션 및 보다 정밀한 세부 색채가 가능하다.

두게 15mm의 ‘울트라 슬림 에이서 S243HL WLED’는 2ms의 빠른 응답속도로 3D 게임, FPS 게임, 스포츠 등 다이내믹한 영상에서 잔상없이 더 선명한 영상을 표현, 눈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뿐만 아니라 2개의 HDMI 포트를 통해 컴퓨터, 노트북, 게임기, DVD 플레이어 등 디지털 기기를 연결해서 최상의 화면 품질과 고화질 영상시청이 가능하다.

세계 3대 디자인상 중의 하나인 ‘iF Product design award 2010’상을 수상한 이 제품의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돋보이는 부분이다. 손쉽게 구성된 메뉴 버튼과 푸른 빛의 은은한 LED 전원을 제공하고, 모니터의 힌지 부분은 부드러운 원통형으로 디자인해 자유롭게 상하로 시야각을 움직일 수 있다. 또한 스탠드 부분에 프리미엄 스피커를 내장했으며, 독특한 스탠드 구조에 키보드 공간을 확보해 실용성을 높였다.

모든 제품의 설계 시 에너지 절약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에이서는 이 모니터에 친환경 LED 백라이트 기술을 통해 63%의 전력절감 효과를 제공하는 램프를 사용, 운영 비용을 절감해준다.

에이서 동북아시아 총괄 밥 센(Bob Sen) 사장은 “그동안 한국 시장에 넷북과 노트북만을 공급해 왔는데, 사용자들의 요청을 수용해 모니터 제품까지 확장하게 됐다”면서 “에이서는 더욱 다양한 라인업의 모니터를 선보일 예정이며, 저가형 제품이 아닌 프리미엄 제품만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울트라 슬림 에이서 S243HL WLED’ 모니터는 여러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소비자가는 29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