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유나이티드 미드필더 정혁, 축구로 만드는 행복 자선경기 참가!
상태바
인천유나이티드 미드필더 정혁, 축구로 만드는 행복 자선경기 참가!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08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9일 함양공설운동장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인천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정혁이 9일 경남 함양공설운동장에서 열리는 ‘축구로 만드는 행복’ 자선경기에 참가한다.


8일 인천구단에 따르면 정혁 선수는 생활이 어려운 청소년들에 희망을 전하는 축구스타들의 모임인 ‘축구로 만드는 행복’의 멤버로 9일 오후 1시 함양에서 열리는 자선경기에 출전한다.


‘축구로 만드는 행복’의 소리나는대로 이름을 붙인 ‘추캥’으로 널리 알려진 이 모임은 일명 ‘소나무 아저씨’로 불리는 치료사에게 치료를 받던 선수들이 의기투합해 결성됐다.


해마다 작은 정성을 모아 함양의 지역주민들을 위해 자선활동을 해오던 ‘추캥’이 올 해 모임 결성 10년째를 맞아 자선경기와 사인회를 갖는다.


‘추캥’ 자선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올 시즌 공격포인트를 올릴 때마다 모은 기금을 함양군의 장학재단에게 위탁해 불우한 청소년들을 위해 활용할 예정이고 일부는 함양출신의 연평도 피해주민에게 위로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올 시즌 ‘추캥’의 자선경기에 참가하는 주요 선수는 정혁 선수를 비롯, 설기현 김재성 신형민(포항), 김두현(수원), 이요한 김승용(전북), 하대성(서울), 유경렬 김신욱(울산), 구자철(제주) 등이다.

목포 전지훈련중 특별휴가를 받아 ‘추캥’ 자선경기에 나서는 정혁 선수는 “중학교 선수시절부터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을 나누는 선배들을 보면서 감동을 받았다”며 “이번 자선경기를 통해 많은 사람들과 행복을 나누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