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고화질 풀HD 미니캠코더 '블로기 터치'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고화질 풀HD 미니캠코더 '블로기 터치'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0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터치패널 LCD 탑재로 편리한 조작성과 프리미엄한 디자인의 고화질 풀HD 미니캠코터 ‘블로기 터치(MHS-TS20K)’를 출시한다.


블로기 터치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슬림한 디자인과 3.0인치 대형 와이드 정전식 터치패널 LCD 채택 등의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고화질의 풀 HD 영상촬영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소니의 독보적인 Exmor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고화질 풀 HD로 한 층 더 생생한 영상촬영이 가능하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영상을 촬영하고 공유 할 수 있는 블로기 터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모키블랙, 슬릭실버, 산토리니블루, 로맨틱핑크 이렇게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소니코리아 핸디캠 담당 홍수진 프로덕트 매니저는 “블로기 터치는 미니캠코더를 새롭게 정의하는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고화질의 풀HD 영상촬영과 함께 일상을 기록하고 주변사람들과 그 소중한 순간들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미니 캠코더다” 라고 말하며 “소비자들이 고화질의 풀HD 미니캠 블로기 터치를 통해 더욱더 간편하게 생생한 풀HD 영상촬영의 즐거움을 체험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소니 핸디캠은 블로기 터치 출시를 기념해 블로기 터치 소셜마케터즈를 모집한다. 선발된 블로기터치 소셜마케터즈에게는 직접 블로기 터치를 사용해보면서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통해 블로기 터치 마케팅 활동에 직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과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모집기간은 12월 9일부터 17일까지로 핸디캠 블로그(www.thehandycam.co.kr)를 통해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또 소니코리아는 블로기 터치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블로기 터치를 구입한 고객에게 정품 등록 시(12월 10일부터 정품 등록 가능) 2011년도 고급 다이어리, 전용 고급 가죽케이스, 전용 LCD 보호필름 등을 무상 증정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블로기 터치(MHS-TS20K)’의 가격은 39만 9천원이다. 블로기터치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 및 블로기 터치 마이크로사이트(www.sony.co.kr/bloggietouch)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