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퀸 김연아, 삼성 테블릿PC '갤럭시 탭'에 흠뻑 빠지다!
상태바
피겨퀸 김연아, 삼성 테블릿PC '갤럭시 탭'에 흠뻑 빠지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0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S'로 촬영한 피겨퀸 김연아 영상 화보 대공개
'갤럭시 S'와 '갤럭시 탭', 스마트 디바이스간 '믹스 앤 매치' 마케팅 돋보여
'갤럭시 탭'과 함께 한 LA 일상 담아...직접 부른 음원으로 무한 매력 발산!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삼성전자가 피겨퀸 김연아의 일상 생활을 담은 영상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 영상 화보를 통해서는 최근 캐나다 토론토 생활을 정리하고 LA로 전지 훈련지를 옮겨 트레이닝 중인 김연아의 변치 않고 빛나는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총 3분 여 길이의 영상에서 김연아는 잠에서 깨어 나서부터 아침식사를 하고, 외출 준비를 하며, 쇼핑을 하는 등 혼자만의 자유시간을 만끽하는 일상의 매순간마다 슈퍼 미디어 ‘갤럭시 탭’과 함께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한편 글로벌 스포츠 스타 김연아와 슈퍼 미디어 갤럭시 탭이 함께 한 '최고와 최고의 만남'이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깊은 이번 영상 화보는 전문 촬영 장비가 아닌, '갤럭시 S'로만 촬영되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갤럭시 S'와 '갤럭시 탭'이라는 서로 다른 형태의 두 스마트 디바이스가 갖고 있는 특장점들이 영상 화보에 절묘하게 녹아나도록 한 '믹스 앤 매치(Mix & Match)' 마케팅의 일종으로, 최고 수준의 제품에 걸 맞는 혁신적인 시도로도 주목받고 있다.


한편 김연아와 걸그룹 '씨스타', 힙합 듀오 '일렉트로보이즈'가 함께 부른 영상 화보의 배경 음원 '슈퍼 걸(Super Girl)'은 이번 영상 화보를 감상하며 누릴 수 있는 또 하나의 재미로, 오는 8일부터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영상 화보는 현지 교민이 촬영한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오면서 공개 전부터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다"며 "앞으로도 이번 김연아 영상 화보와 같은 신선한 콘텐츠로 소비자와 호흡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