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차태현 주연의 영화 '헬로우 고스트' 메인 예고편 공개
상태바
[채널NAC] 차태현 주연의 영화 '헬로우 고스트' 메인 예고편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2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2010년 크리스마스, 전국민을 웃다가 뒤집어지게 할 쏘울 충만 해피 코미디 '헬로우 고스트'(각본/감독: 김영탁, 제작: 워터앤트리, 제공/배급: NEW)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12월 최고의 화제작 '헬로우 고스트'가 공개하는 예고편은 기존의 무섭기만 한 귀신들과는 차원이 다른 ‘G4’의 개성 강한 캐릭터와 함께 이들을 떼어내기 위해 소원성취 프로젝트에 돌입하는 ‘상만’의 모습이 담겨 예측불허 결말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일찍부터 기대를 모은 차태현의 천연덕스러운 1인 5역 연기와 기발한 CG로 완성된 고스트들의 모습이 다양한 볼거리에 대한 흥미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톡톡 튀는 이색 모션 효과까지 더해져 재기 발랄한 유머와 에피소드로 무장한 쏘울 충만 해피 코미디 '헬로우 고스트'에 대한 기대를 배가시킨다.


새로운 비쥬얼을 공개할 때마다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어 메인 예고편 공개로 또 한번 화제를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되는 '헬로우 고스트'는 외로워 죽고 싶은 남자 상만(차태현)이 한 맺힌 귀신들의 황당 소원을 들어주다 생애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 해피 코미디.


'과속 스캔들'의 차태현을 비롯하여 강예원, 이문수, 고창석, 장영남, 천보근까지 모두 합쳐 3,000만 흥행배우의 시너지는 물론 ‘귀신스캔들’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로 전국민에게 폭풍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현재 후반작업 중이며 12월 22일(수)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