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요코리아,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2011년형 '에네루프 카이로' 출시
상태바
산요코리아,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2011년형 '에네루프 카이로'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24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겨울 선풍적 인기를 끈 에네루프 카이로 후속 모델로 KIR-SE2S 출시
자동 온도 제어 시스템과 컬러 LED 표시 기능 등 한층 더 똑똑해진 휴대용 손난로
출시 기념 KIR-SE2S 우수 상품평 당첨 이벤트 실시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산요전기의 한국 현지법인 산요세일즈앤마케팅코리아㈜(법인장 핫타 토모유키, 이하 산요코리아)는 세계 최고의 산요 배터리 기술로 완성한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에네루프 카이로(Eneloop Kairo) KIR-SE2S를 국내 출시 한다고 밝혔다.

전기 충전식 손난로는 자체 내장 배터리 및 충전식 전지를 이용하여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으로, 핫팩을 뜨거운 물에 녹여야 하는 불편과, 라이터 오일/가스식 손난로 등의 제품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연료 주입의 번거로움과 기름 냄새가 없다.

KIR-SE2S는 작년 한 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깜찍한 디자인으로 호평 받은 KIR-SE1S의 조약돌 스타일의 디자인을 계승하였으며, 컬러 LED 표시 기능 등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을 강조하였다.

리튬이온전지를 내장, 3시간 충전으로 최대 240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약 500회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On/Off 및 2단계 온도 조절 방식으로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컬러 LED를 통해 배터리 잔량과 온도 레벨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80g의 초경량 제품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와 타원형의 부드러운 디자인으로 여성 유저들의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100-240V 겸용 A/C 어댑터를 제공, 해외에서도 자유롭게 충전 및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옐로우, 핑크, 화이트 3가지이다.

이번에 출시된 KIR-SE2S 손난로는 산요의 독자적인 PTC(Positive Temperature Coefficient) 히터와 마이콘 제어 기술을 적용, 온도의 과잉 상승을 방지하여 저온 화상을 막아준다. 뿐만 아니라 온도가 내려갈 시 자동으로 온도를 상승시켜 별도의 조작 없이도 최적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KIR-SE2S는 45,000원으로 예년에 비해 더욱 합리적 가격으로 출시되며 크리스마스, 연말 이색적인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더불어 산요코리아는 KIR-SE2S의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12월 31일까지 KIR-SE2S 우수 상품평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매고객 중 우수한 상품평을 작성하여 메일로 전송을 하여 우수 상품평에 당첨되는 고객에게는 산요 캠코더 및 산요 모바일 부스터, 테디베어 담요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산요코리아의 김지웅 부장은 “산요의 에네루프 카이로 브랜드는 산요가 2차 전지 분야에서 끊임없이 축적한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환경 친화적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올 겨울은 작년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성능의 제품이 준비되었으며, 추후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에네루프 브랜드를 도입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산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www.sanyokorea.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