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스퍼트 '아이덴티티탭닷컴' 방문하고 YG 패밀리 콘서트 즐기자!
상태바
엔스퍼트 '아이덴티티탭닷컴' 방문하고 YG 패밀리 콘서트 즐기자!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24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G 패밀리 콘서트 협찬 등 스타 마케팅으로 소비자에게 친근한 브랜드 구축
스키장과 백화점 제휴 및 스타 마케팅 등으로 본격 감성 마케팅 돌입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국내 1호 태블릿 아이덴티티탭(IDENTITY tab, 별칭 ‘K-Pad’)과 YG 패밀리가 만났다.


미디어 컨버전스 전문기업 엔스퍼트(대표 이창석, www.enspert.com)는 YG 엔터테인먼트의 연말 콘서트 ‘2010 YG FAMILY CONCERT’를 프로모션하고, 국내 1호 태블릿 ‘아이덴티티탭(IDENTITY tab, 별칭 ‘K-Pad’)’ 사이트 회원을 대상으로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11월 24일(수)부터 11월 30일(화)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홈페이지인 아이덴티티탭닷컴(www.identitytab.com)을 방문한 고객이 회원가입을 하고 공중파 등을 통해 방송되는 ‘아이덴티티(IDENTITY)’의 CF 속 카피 “OO에서 벗어나라. 나를 깨우는 OOOOO” 의 정답을 맞추면 1등 1명에게는 국내 1호 태블릿 ‘아이덴티티탭(IDENTITY tab, 별칭 ‘K-Pad’)’과 YG 패밀리 콘서트 티켓 2매를, 2등 20명에게는 YG 패밀리 콘서트 티켓 2매씩을 증정한다.

엔스퍼트의 천보문 부사장은 ”사용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마케팅과 콘서트, 드라마 협찬 등의 스타 마케팅으로 사용자들에게 ‘아이텐티티탭’을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엔스퍼트는 YG엔터테인먼트의 콘서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연말을 맞이하여 주요 스키장, 백화점, 콘서트 등을 통한 스타 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가 오는 12월 4일과 5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하는 ‘2010 YG FAMILY CONCERT’는 빅뱅을 비롯해 2NE1, 세븐, 거미 등 화려한 YG 패밀리가 총출동하는 무대인데다 올해는 콘서트의 황제로 불리는 싸이까지 예정되어 있어 연말 공연 업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YG 패밀리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 발표는 12월 1일 오후 6시 이후 아이덴티티탭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