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차태현 주연 '헬로우 고스트' 60초 예고편 화제!
상태바
[채널NAC] 차태현 주연 '헬로우 고스트' 60초 예고편 화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24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한국영화사상 최초 1인 5역에 도전하는 차태현의 신(?)들린 코믹연기는 물론 대한민국 최고의 흥행 배우들이 총출동한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헬로우 고스트가' 어제(23일) 오후, 또 한번 온라인을 접수했다.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특별 60초 영상을 최초 공개하는 광고를 시작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12월 화제작들을 제치고 실시간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1위를 기록한 것. 이는 지난 번 ‘귀신스캔들’로 뜨거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1위에 등극한 것에 이어두 번째로 이번 주 개봉하는 '스카이라인''이층의 악당'은 물론 12월 화제작인 '황해''워리어스 웨이''김종욱 찾기''나니아 연대기: 새벽 출정호의 항해' 등을 줄줄이 제치고 이뤄낸 결과라 더욱 주목할 만 하다. 새로운 비쥬얼을 공개할 때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12월 최고 화제작으로 떠오른 '헬로우 고스트'는 연말, 전국민의 영혼까지 웃겨줄 해피 코미디로 거침없는 관객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폭발적인 광고 반응을 얻으며 최고 기대감을 입증시킨 '헬로우 고스트'는 외로워 죽고 싶은 남자 상만(차태현)이 한 맺힌 귀신들의 황당 소원을 들어주다 생애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 해피 코미디. '과속 스캔들'의 차태현을 비롯하여 강예원, 이문수, 고창석, 장영남, 천보근까지 모두 합쳐 3,000만 흥행배우의 시너지는 물론 ‘귀신스캔들’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로 전국민에게 폭풍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헬로우 고스트' 현재 후반작업 중이며 12월 22일(수)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