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스마트폰 TAKE의 새로운 스타일 제안을 표현할 광고모델로 선정
상태바
소지섭, 스마트폰 TAKE의 새로운 스타일 제안을 표현할 광고모델로 선정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23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ke on me’ 리메이크 ‘TAKE’ 뮤직비디오에도 동시 출연, 강렬하고 세련된 매력 선보여
TAKE의 제품 및 광고 정보를 담은 전용 홈페이지 itake.co.kr 오픈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새로운 스타일의 스마트를 표방하며 케이티테크(KT Tech, 대표이사 김기철)이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테이크(TAKE, www.itake.co.kr)의 광고모델로 배우 소지섭이 선택됐다.

테이크(TAKE)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감각적이고 깔끔한 디스플레이 기능을 선보이는 등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신규 스마트폰 브랜드.

평소 세련된 패션스타일을 통해 대표적인 트렌드 아이콘으로 인정받아 온 소지섭의 매력은 여성팬들 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거부감 없다는 것. 일명 ‘소간지’라는 닉네임으로 국내 최고 패셔니스타 중 한 명으로 인정받는 소지섭은 최근 개최된 ‘제3회 스타일아이콘어워드’에서 인터내셔널 스타일아이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소지섭은 이번 광고뿐 아니라 ‘장난스런 키스’의 정소민과 테이크(TAKE) 브랜드 런칭 기념 프로젝트의 하나로 기획된 ‘TAKE’ 뮤직비디오에도 주인공으로 출연함으로써 감각적인 스마트폰 테이크(TAKE)에 어울리는 그만의 세련된 이미지를 한껏 드러낼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프로젝트 앨범 ‘TAKE’는 1985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그룹 A-Ha의 ‘Take on me’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시킨 곡으로 천재 작곡가 지박, 슈퍼스타K1 우승자인 서인국이 참여하였으며, 22일 음원이 공개되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배우 소지섭과의 결합으로 스마트폰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할 테이크(TAKE)의 브랜드 티저 광고는 20일 공개되었으며, TV광고는 11월 27일 공중파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KT테크는 테이크(TAKE) 출시와 더불어 브랜드 홈페이지(www.itake.co.kr)를 새롭게 오픈했다. 테이크의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첫 번째 TAKE 제품인 ‘EV-S100’ 제품 상세 설명과 함께, 광고, 뮤직비디오 등의 테이크 관련 내용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