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한국의 짐 캐리 차태현, 보그 이색 화보 공개!
상태바
[NAC포토] 한국의 짐 캐리 차태현, 보그 이색 화보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21 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2010년, 크리스마스 전국민을 웃다가 뒤집어지게 만들 쏘울 충만 해피 코미디 <헬로우 고스트>(각본/감독: 김영탁, 제작: 워터앤트리, 제공/배급: NEW)의 차태현이 한국의 짐 캐리 다운 독특한 컨셉의 패션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과속스캔들>보다 황당한 ‘귀신스캔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은 물론, 최고의 흥행 배우들이 뭉친 <헬로우 고스트>의 차태현이 특별한 패션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 공개된 컷들은 <헬로우 고스트>의 개봉을 기념해 패션지 보그에서 진행한 것이다. ‘한국의 짐 캐리’라는 컨셉인만큼 차태현의 다양한 모습을 한번에 볼 수 있어 <헬로우 고스트>를 통해 한국영화사상 최초로 1인 5역에 도전한 그의 새로운 변신에 기대감을 더한다.


차태현이 또 다른 차태현을 바라보는 쌍둥이 컨셉의 컷은 <덤 앤 더머>의 짐 캐리를, 페도라와 보타이를 매고 순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컷은 찰리 채플린을 연상시키며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한다. 또 스웨터 목에 뻣뻣한 나뭇가지를 꽂고 있는 컷과 호랑이 봉제 인형과 느와르 영화를 촬영하듯 사투를 벌이는 컷의 장난스러운 표정은 그의 숨겨진 코믹 본능과 동시에 이면에 숨겨진 얼굴을 보여준다.


이번 촬영을 총괄 진행한 보그 코리아의 김지수 부장은 “차태현은 타고난 희극배우라고 생각한다. 그의 연기는 자학적인 슬랩스틱이 아니며 세련되고 편안하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매 영화마다 180도 변신하는 천연덕스러운 코믹 연기를 선보여온 차태현은 <헬로우 고스트>에서 외로워서 죽고 싶은 남자 ‘상만’ 역을 맡아 민폐 고스트 ‘변태귀신’, ‘꼴초귀신’, ‘울보귀신’, ‘초딩귀신’과 몸을 공유하며 총 5명의 캐릭터를 행동, 말투, 표정 하나까지 완벽 소화해냈다. 보그 12월호에 실린 특별 패션화보를 통해 차태현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올 겨울, <헬로우 고스트>는 관객들에게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을 것이다.


이색 패션화보로 한국의 짐 캐리다운 면모를 입증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우는 <헬로우 고스트>는 외로워 죽고 싶은 남자 상만(차태현)이 한 맺힌 귀신들의 황당 소원을 들어주다 생애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 해피 코미디.


차태현, 강예원, 이문수, 고창석, 장영남, 천보근의 환상 조합은 물론 ‘귀신스캔들’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끝까지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로 올 연말, 전국민에게 폭풍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후반 작업을 거쳐 12월 22일(수) 관객들과 만난다. (사진=VOGU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