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스퍼트, '아이덴티티탭' 화이트-블랙 컬러 에디션 출시
상태바
엔스퍼트, '아이덴티티탭' 화이트-블랙 컬러 에디션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18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덴티티탭, 화이트와 블랙 에디션 출시로 라인업 강화
16GB 버전도 출시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과 만족도 높여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미디어 컨버전스 전문기업 엔스퍼트(대표 이창석, www.enspert.com)는 국내 최초 태블릿 ‘아이덴티티탭(IDENTITY tab)’ 제품에 화이트컬러와 블랙리미티드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덴티티탭(IDENTITY tab)’은 국내 최초로 지난 8월말 출시되어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1호 태블릿 PC다.


이번에 출시한 화이트컬러와 블랙 에디션은 기존 메탈 프레임에 후면 커버를 화이트와 블랙으로 컬러의 변화를 주어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높이고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내장 메모리도 기존의 8GB 제품에 추가하여 16GB도 출시할 예정이다. SD카드로 메모리 확장이 용이하지만 내장 메모리 등 다양한 포트 이용으로 메모리 확장이 가능해 다양한 고용량의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다.


엔스퍼트 천보문 부사장은 “화이트와 블랙 컬러 출시를 통해 아이덴티티탭의 라인업 강화했다”며 “향후 16GB 버전도 출시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화이트와 블랙 에디션은 25일부터 아이덴티티 온라인 전용 쇼핑몰 아이덴티티몰닷컴(www.identity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엔스퍼트는 이번 화이트와 블랙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