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공수커플의 대활약 영화 '김종욱 찾기' 메인 예고편
상태바
[채널NAC] 공수커플의 대활약 영화 '김종욱 찾기' 메인 예고편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18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12월 9일로 개봉을 확정 지은 임수정, 공유 커플의 로맨틱 코미디 '김종욱 찾기'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도입부를 장식하는 것은 2:8 가르마의 소심남 공유가 지나치게 꼼꼼하고 융통성 없는 성격 때문에 회사에서 잘리고 창업을 결심하는 과정. 우여곡절 끝에 문을 연 ‘첫사랑 찾기 사무소’를 찾은 고객들의 요절복통 사연들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대한민국 대표 ‘청순녀’ 임수정이 털털한 외모, 무뚝뚝한 성격의 뮤지컬 무대 감독으로 변신해 ‘첫사랑 찾기 사무소’를 찾게 되는 과정 또한 흥미진진하기는 마찬가지. 나이 꽉 찬 첫째 딸의 혼사길이 걱정되는 아버지 천호진과 아직도 첫사랑을 못 잊는 임수정의 밀고 당기기는 대한민국 모든 싱글 여성들의 공감을 끌어낸다.


임수정의 첫사랑 김종욱을 찾기 위해 전국에 대량 분포(?) 중인 김종욱들을 한 명씩 찾아가는 과정에서 펼쳐지는 ‘공수커플’의 대활약은 기분 좋은 설렘과 유쾌한 웃음을 동시에 선사한다. 전국 방방곡곡을 돌며 김종욱 찾기에 나선 ‘공수커플’의 사랑스러운 매력 외에도, 개성만점 출연진들의 열연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준다.


천호진은 딸의 결혼성사가 최대의 관심사인 임수정의 아버지 역을 맡아 실감나는 연기를 보여주고, 베테랑 뮤지컬 배우 전수경은 극중에서도 뮤지컬 배우로 출연해 춤, 노래, 연기를 자유자재로 뽐낸다. 공유의 소설가 매형으로 출연한 류승수 역시 적재적소에서 재치만점 애드립으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 짧은 예고편 만으로도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세련된 영상미와 로맨틱한 분위기 역시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부풀린다.


‘공수커플’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천호진, 전수경, 류승수 등 쟁쟁한 출연진들의 개성 넘치는 열연과 로맨틱하고 세련된 영상미가 담긴 예고편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가고 있는 '김종욱 찾기'는 12월 9일 개봉해 올 연말 데이트 무비를 찾는 커플 관객들뿐 아니라 성큼 다가온 겨울을 홀로 보내야 하는 싱글족들에게도 달콤한 행복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