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아저씨 원빈의 제안, 커플 패딩으로 커플룩 제격!
상태바
[NAC포토] 아저씨 원빈의 제안, 커플 패딩으로 커플룩 제격!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0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살릴 수 있는 아이템으로 겨울철 방한 커플룩으로 제격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연인을 향한 애정과 마음을 표현하며 선물을 주고받는 빼빼로데이, 초콜릿이나 과자도 좋지만 올해는 연인과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을 하는 것은 어떨까.


행텐코리아(www.hangten.co.kr 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커플룩 연출을 도와주는 ‘샤이닝 커플 패딩’을 선보였다.


커플룩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연출 가능하지만 겨울철 야외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이라면 커플 아우터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행텐이 선보인 ‘샤이닝 커플 패딩’은 가벼운 착용감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출시되 스타일리쉬한 패션 연출도 가능하고 보온성도 갖춘 제품이다. 사선 처리된 셔링이 볼륨감과 포인트를 주고 은은하게 빛나는 광택소재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남성과 여성을 신체 특징을 고려해 차별화한 디자인이 더욱 개성 있는 코디를 도와준다.


같은 색상의 패딩을 입으면 자칫 촌스러운 커플룩이 될 수 있다. 각자 개성에 맞는 색상의 패딩을 선택하고 이너웨어의 색상을 맞춰 은근한 커플 느낌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상의는 화이트 톤의 후드티셔츠나 체크 셔츠등이 어느 색상에도 잘 어울려 레이어드 하기 적합하고 하의는 워싱진이나 스키니진이 무난하다.


머플러나 모자 등 패션 아이템을 활용해도 된다. 서로 다른 패딩 점퍼를 입더라도 같은 색상의 머플러나 모자를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느낌의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추운 겨울철에 보온성도 더해줄 수 있어서 더욱 좋고 남자는 머플러를, 여자는 니트 모자를 같은 색상으로 코디하면 더욱 세련된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행텐의 ‘샤이닝 커플 패딩’은 시즌 할인가가 적용돼 남녀 각각 49,000원, 59,000원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사진=행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