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군인 김남길, 겨울 차도남으로 변신 화보 공개
상태바
[NAC포토] 군인 김남길, 겨울 차도남으로 변신 화보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2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군 복무에 한창인 배우 김남길이 완벽한 차도남(차가운 도시 남자)으로 변신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김남길은 군 입대 전 촬영했던 남성브랜드 ‘더 클래스’의 겨울 화보를 통해 클래식한 코드들과 체크패턴의 의상들을 이용한 차도남의 코디를 제안했다.

더클래스는 이번 시즌의 레트로 클래식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체크무늬 패턴을 사용한 의상들을 선보였는데, 클래식한 코트를 포함하여 재킷, 정장, 머플러, 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김남길은 클래식한 영국 신사를 떠올리게 하는 체크무늬의 코트에 스카프를 매칭하여 세련된 정장룩을 선보였다. 클래식한 검은색 코트에는 딱딱한 셔츠 대신 회색 터틀넥, 회색 머플러와 스타체크패턴의 하의를 매치하여 한결 여유롭고 편안한 정장룩을 연출했다. 반대로 도트무늬 셔츠, 체크무늬 넥타이와 클래식한 조끼에는 그레이 패딩 점퍼를 코디하여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정장룩을 완성했다.

더클래스의 김혜령 디자인 실장은 “이번 겨울은 가을부터 이어진 레트로 클래식과 체크패턴이 강세를 보일 것으로 보인다”며 “올 겨울에는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더클래스의 의상들과 함께 김남길처럼 완벽한 차도남의 코디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남길은 게스트로 참여한 ‘제3회 한일 우정의 페스타’를 통해 모아진 자선기금이 몽골의 빈민촌인 바인솜을 위해 활용된 것을 계기로 몽골 지방자치정부인 바인솜으로부터 공로패를 받아 화제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