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영화 '이파네마 소년'의 고은 '이렇게도 많이' 뮤직비디오 공개
상태바
[채널NAC] 영화 '이파네마 소년'의 고은 '이렇게도 많이' 뮤직비디오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2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이파네마 소년'의 주제곡 ‘이렇게도 많이’가 영화의 아름다운 영상과 만나 뮤직비디오로 완성되었다. 허스키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매력적인 가수 고은의 신곡 ‘이렇게도 많이’는 애절한 가사와 파워풀한 가창력이 인상적인 발라드로 두 번째 사랑을 시작하는 소년과 소년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파네마 소년'의 감성을 가득 담은 곡이다.


고은의 ‘이렇게도 많이’와 영화 '이파네마 소년'의 영상이 만나 완성된 뮤직비디오는 첫사랑의 상처가 아직 아물지 않은 두 남녀가 만나 두 번째 사랑을 시작하려는 조심스러운 마음을 애절하게 표현하며 가슴을 적시는 감성 뮤비로 완성되었다.


고은은 ‘사랑해사랑해사랑해’, ‘사랑했었나봐요’ 등 뛰어난 가창력과 곡 해석능력으로 신인답지 않은 실력을 갖춘 가수다. 가을에 어울리는 애절한 발라드 ‘이렇게도 많이’는 란의 ‘어쩌다가’, 서영은의 ‘휘휘’ 등으로 유명한 이한민 작곡가가 작사, 작곡 한 곡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음원이 공개된 직후부터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수혁, 김민지의 싱그러운 매력과 감성을 두드리는 스토리, 부산과 삿포로의 바닷가를 담은 아름다운 미장센이 돋보이는 영화 '이파네마 소년'은 첫사랑의 아픈 기억이 있는 남녀가 두 번째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섬세한 감정 묘사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그려낸 작품이다.

제 11회 전주국제영화제 관객평론가상과 CGV 무비꼴라쥬상을 수상하며 개봉을 앞두고 영화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영화는 11월 4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