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세련된 디자인의 MP3 플레이어 '삼성 옙 Q3'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세련된 디자인의 MP3 플레이어 '삼성 옙 Q3'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1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삼성전자는 톡톡 튀는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무장한 MP3 플레이어 ‘YP-Q3’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YP-Q3’는 컬러 알루미늄 재질을 채용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색상과 디자인으로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며 패션 소품으로 연출이 가능한 MP3 플레이어다.

삼성의 독자적인 음장 기술인 SoundAliveTM를 적용해 동영상을 볼 때는 5.1Ch 서라운드 음향으로 극장에서와 같은 입체감을 즐길 수 있고, 음악을 들을 때는 CD 수준의 고음질로 감상할 수 있다.

DivX, Xivd, H.264, WMV등 대부분의 동영상 파일을 별도의 변환과정이 필요없어 편리하며 MP3, WMA, Acc, Ogg, Flac등의 고음질 음악 포맷도 지원한다. ‘YP-Q3’는 음악 45시간, 동영상 6시간의 장시간 배터리 재생 시간, 2.2인치의 디스플레이 등 휴대성을 강조했다.

8.6mm의 슬림한 두께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과 버튼식 인터페이스를 채택하여 사용성을 높였다. 태스크 매니저(Task Manager)라는 기능을 통해 동영상, 음악 등 원하는 기능간의 이동을 한 번의 동작으로 전환하여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사진보기, 텍스트보기, FM 라디오, 음성녹음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최상의 손안의 멀티미디어 기기이다.

스마트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에게는 글로시 블랙 컬러 제품을, 톡톡 튀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에게는 팝핑크 화이트 컬러 제품을 추천할 만 하다. 가격은 4GB 109,000원, 8GB 149,000원.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에서는 제품을 구입한 후 제품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광저우 아시안 게임 응원을 보내주는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