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애니메이션 '지구대표 롤링스타즈' 포미닛 뮤직비디오 공개!
상태바
[채널NAC] 애니메이션 '지구대표 롤링스타즈' 포미닛 뮤직비디오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1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국내 최초 ‘야구’ 소재의 스포츠 애니메이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지구대표 롤링스타즈'(제공/제작: ㈜한컴)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최고의 인기 아이돌 ‘포미닛’의 파워풀한 목소리가 담겨 있어 벌써부터 유행을 예감케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곡은 영화 '지구대표 롤링스타즈'의 주제곡으로 양승혁 음악 감독에 의해 탄생되었다. 양승혁음악 감독은 TV애니메이션 ‘선물공룡 디보’, 온라인 게임 ‘던전 앤 파이터’의 주제곡을 만들었던 애니메이션 전문 음악감독으로, 주제곡인 '홈런'은 지구대표 롤링스타즈 팀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이자 우주최강팀인 데블스를 이기고 지구를 꼭 지켜달라는 내용. 어깨를 들썩거리게 하는 신나는 리듬이 귀에 맴돌아 공개될 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더빙을 맡은 류승룡, 류덕환, 심은경, 임호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모습과 주제곡을 부른 아이돌 걸 그룹 포미닛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도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양승혁 음악감독은 “포미닛의 파워풀한 목소리가 역동적이고 희망적인 영화의 주제와 잘 맞아 떨어지는 것 같아 함께 하게 되었다. 포미닛도 애니메이션 주제곡을 부른 건 처음이라 즐겁고 신나게 녹음했다.”고 밝혔다. '홈런'의 뮤직비디오를 통해서 영화의 완성도도 짐작해 볼 수 있는데. 실제 야구장을 방불케 하는 백그라운드의 모습과 사람과 동물이 어우러진 다양한 캐릭터, 어떤 모양으로도 변신 가능한 ‘망고래빗’ 버스 등의 흥미진진한 캐릭터와 소재들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지구대표 롤링스타즈'는 야구가 사라져버린 2050년 지구를 배경으로 야구에 ‘야’자도 몰랐던 평균 이하 말썽꾸러기들이 지구를 지키기 위해 우주최강팀인 ‘데블스’와 불꽃 튀는 승부를 펼친다는 내용. 특히 '지구대표 롤링스타즈'는 애니메이션 제작의 불모지인 국내에서 제작한 작품이자 오랜만에 만나는 순수 국내산 창작 애니메이션으로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 야구 게임 특유의 역동감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